퍼블릭에프알

Void of space, SonoDRS, 소노디알에스 - 2015 F/W 서울패션위크 본문

기타

Void of space, SonoDRS, 소노디알에스 - 2015 F/W 서울패션위크

ForReal 2015. 4. 3. 16:11
반응형


2015 F/W 서울패션위크 중 디자이너 최데레사의 소노디알에스, SONODRS 쇼 모습이 아래에 조금 담겨있다. 왠지 모르게 뒷태의 절개가 기억에 강렬히 남았고, 개인적으로 니트 수트?_? 니트 코트?_?가 탐났던 쇼. 이 외 컬렉션은 소노디알에스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데, 아직 15 S/S까지 업로드된 듯하다. (http://www.sonodrs.com/runway-15ss.html)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패션위크로 핫했던 ddp



그 열기는 해가 지고, ddp가 질감과 덩치로만 느껴질때도 계속되었다.



그 저녁, 한 쇼장,

패션셀럽이 기다리던 그 쇼는




SONODRS 쇼



블랙 아니면 짙은 그레이의 컬러에

다양한 소재를 독특한 절개로 조합한 룩들. 



의도는 아니지만 이 모델의 워킹이 두장남았다ㅋ_ㅋ





블링한 질감?_?부터 단계적으로 얹어지는 소재들의 조화가 조용히 매력적이었다

?_?응?_?ㅋㅋ




소노디알에스 쇼



울, 니트와 램스킨의 매치가 새로웠던,



쇼는 이렇게 정리되었고,



ddp의 밤은 반짝이며 배웅해주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