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Leggo, 연세대 농구부 안영준 박인태 천기범 선수 등 - 2014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in 김천 본문

농구/대학농구

Leggo, 연세대 농구부 안영준 박인태 천기범 선수 등 - 2014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in 김천

ForReal 2015. 4. 29. 16:00
반응형



2014 농구대잔치의 연세대 농구부 경기 중 모습입니다. 천기범 안영준 박인태 성기빈 신우형 선수 등이 보이네요. 부상들 털고 Leggo하는 모습 기대한다며 정리했습니다. 주석은 추가할 예정입니다.^0^;;;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기를 준비하는 경기장 구석의



연세대 천기범 학생선수

또,



테이핑하는데 예쁨받는 류?_? 박인태 학생선수



연세대 입학예정자 신우형?_? ?선수

도 준비하며, 몸풀며

그리고

몸 이제 다 푼 안영준 선수는



훗 후배가 생겼다.jpg





그림 감사한 등장 세레머니



연세대 농구부



#안영준 선수




은희석 감독의 지시 앞 안영준 선수




골밑에서 난리난 경기 중의 안영준 선수 슛



심판 엉아 저기요 잠시 저의 이야기좀







음 봄향기가 날 것 같은 머리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안영준 선수


의 완쾌 기원이라 쓰며




손손손손손손손손

의 연세대 농구부








연세대 성기빈 선수




누굴까 보게하는 슛

아마 아래 선수인 듯한



천기범 선수




누구손으로갈까나 모양


#박인태 선수



리바운드 싸움하는 센터들



들어갈꺼니?_?




연세대 박인태 선수의 슛 하나와


아래 점프의 리바운드 하나



움직임이 남다른 게임의 리바운드




연세대 31번 박인태 학생선수는



한 박자 빠르게?_? 다시 리바운드?_?




연세대 농구부는 다시 손모아서 리그 중 어떤 결과 만들까 궁금하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아래에 하트 버튼을 클릭클릭↘ 해주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