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코끼 몇 컷, 동국대 농구부 이대헌 변준형 선수 등 - 2014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in 김천 본문

농구/대학농구

코끼 몇 컷, 동국대 농구부 이대헌 변준형 선수 등 - 2014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in 김천

ForReal 2015. 5. 25. 23:27
반응형


지난 김천의 2014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중의 동국대 농구부 선수들 몇 컷이 남았네요. 이대헌, 변준형, 김승준, 하늘, 정호상 학생 등이 보이네요. 15-16 드래프트에서 볼 수 있을 듯한 동국대 4학년 이대헌 선수와 당시 입학예정자였던 청소년대표팀 딛고 올라온 동국대 1학년 변준형 선수 등이 많이 남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신한은행 농구대잔치 2014의 예선전,




동국대 농구부 경기 중의

이대헌 선수 슛~



그리고 새내기로 뛰는 모습 볼 수 있던!

지금은 대학리그에서 실컷 보이는ㅋㅋ 동국대의 1학년 가드,

변준형 선수



동국대 농구부 7번 변준형 선수요



그리고 페인트존 부근에서 든든한?_?

이대헌 선수가 묵직히 날아올라 또 슛 중




정호상, 이대헌 선수

영차 일어나라



그리고 한 슛 하고 돌아오는 이대헌 선수



그리고 코트 여기저기 움직이는 변준형 선수는 항상 눈에 띄었고요~



'0' !

의 표정의 동아고 출신 동국대 1학년 정호상 선수



동국대 포워드, 김승준 선수~



그리고 동국대 하늘 선수~는 발바닥 닦고요ㅋㅋ



동국대 농구부로 시작하던 자유투 시간의 아기코끼리ㅋㅋㅋㅋ./......

로 마무리^0^~ 변준형 선수


가시기 전,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