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경남과기대 배구부, 김인혁 김태완 선수와 졸업생 정민수 용동국 선수 and 김형태 감독 등 - 2015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경남과기대 배구부, 김인혁 김태완 선수와 졸업생 정민수 용동국 선수 and 김형태 감독 등 - 2015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5. 5. 26. 00:02
반응형



2015 리그를 시작하던 저 아래 남쪽, 그것도 경남의 한 대학배구부 몇 그림이 담겼습니다. 경남과기대 배구부의 리그 모습 담겼는데요. 김형태 감독님과 졸업 후 프로무대에서 보이는 몇 선수들이 2015 년의 경남과기대 바라보고, 만들어가는 그림이 설레기도했습니다. 특히 경남과기대 배구부 중 작은 신장이지만 미팅 소리 남달랐던 1학년 공격수들, 김인혁 김태완 선수가 기억에 남았다고 정리했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 졸업생들과 반갑게 인사하는 경남과기대 김형태 감독






대화중인 용동국 선수




정민수 선수ㅋㅋ

이...이건 무슨...표정....일.....까요



경남과기대 후배들 몸푸는 것을 정말 유심히 지켜보던 용동국 졸업생님ㅋㅋ





제대로 안하면 레이져에 맞을 것 같다.jpg

로 지켜보는 졸업생 정민수 엉아



이렇게 뚫어져라 후배들 움직임을 보던

경남과기대 졸업생 프로선수 삼총사ㅋㅋ

영호 민수 동국 선수들


그리고

새구성으로 새리그에 돌아온 경남과기대 배구부



한 득점에 요렇게 뭉탱이도 하고



또 뭉탱이되어 기모으고 빠이팅 중



저벅저벅 걸으며 왠지 한소리 할 듯한?_?

경남과기대 2015 주장, 김영문 선수



송림고 출신의 리베로!

1학년 황동선 선수는 모두가 보는 공에 리시브로 가고요


# 경남과기대 1학년 기대되는 두 공격수


공 소리 기대이상의, 남다른 두 선수는 김태완 + 김인혁 학생선수들이었는데요!

신장은 188, 191의 프로필 신장으로



1번 김태완 학생선수는 저 높은 벽앞에서 공격을....



그리고 서브존으로,



그리고 경남과기대, 요즘틈새대세 *0* (?)



ㅋㅋ 진주동명 출신의

굳이 말하면 김광국 전광인 선수 후배ㅋㅋㅋ

여하튼 요즘 대학배구 틈새대세인



날아가는 김인혁 선수




경남과기대 김인혁 선수는

5월 u23대회의 활약이 기록으로 전해져오고 있고요ㅋㅋ




음 어 191의 남다른 비율.jpg

이라고 쓰며




김형태 감독님과 경남과기대 배구부의 2015년은 또 새 이야기 쓸 수 있을까 기대하면서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