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공몰이중이에요, 청주대 축구부 김희원 정희웅 선수 등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대전충북권역 2권역 본문

기타/축구들

공몰이중이에요, 청주대 축구부 김희원 정희웅 선수 등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대전충북권역 2권역

ForReal 2015. 6. 5. 16:30
반응형


대학축구리그, 2015 카페베네 u리그를 치루던 청주대 축구부의 경기 중 몇 모습 아래 담겼습니다. 대전충북권역 1위 달리고 있는 청주대 축구부인데요. 그 그림들 함께 보실래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가까이에서 본 잔디구장 잔디는 추....충격...!

....우왁 잔디가 알을 낳...았........... --;...


여하튼 그러한 충격을 주던 충격완화용잔디를 밟으며

학생축구선수들은 열심히 뛰고 있었는데요



청주대 축구부의 넘버나인이 요렇게 돌파구멍으로 공을 보내기 전부터




얍 공몰이다


공몰이하고있었고요.

청주대 축구부 9번 김희원 선수



얍 나도 공몰이다

하는 청주대 정희웅? 선수!

사실 패스 보내려는 발 같고요




응...? 사랑의 풍선터뜨리기 커플게임 아니에요...?

는 사실 엄청 빡시게 공싸움중인 두 선수



영차영차 여전히 공싸움 내공내놔 내공

하는 공 앞 두선수가 있엇고요.



그 외에, 잔디 위에서 굴러다니는 학생선수들도 역시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심판슨생님의 인나자를 받는 김희원 선수와



의료슨생님의 싸대기를 얻은....? 응?

얘야 괜찮니를 받은 노랑 축구화 선수 ㅅ...살아있는 것일까


# 힘든 모습이 자꾸 띄네



자꾸 요렇게 고개숙인 모습이 남은 청주대 22번 선수는




아구 힘들어 땀나

할 듯한 위 모습을 나오게 했을,

그 땀 만들어지는 과정 볼 수 있었고요!

정희웅 선수



막 뛰어서 내 발 먼저 닿음.jpg

ㅋㅋ

찜꽁



엄청 뜀 영차영차

정희웅 선수


네 그렇게 선수들은 계속 골대로 공을 몰아갔고요.




김희원 선수의 공몰기 또 하나


사진제목 : 축구라는 현대식신선놀음.jpg --;


아니고 실은



막 몸싸움

이게 대학축구 몸싸움이야.jpg

청주대 김희원 선수요



그렇게 터푸 전반전을 마치던 청주대 김희원 김경동 학생선수들



이어지는 후반전, 초반에는 청주대의 공격들만 계속ㅠ..보이던 상황이 이어졌고요


결국 청주대의 골이 터졌습니다.



슛 터지는 장면 보기 힘든만큼 세레머니가 참 길다 헿.jpg


대학생 떼거리 탑이 잔디위에 쌓이고 있었고요ㅋㅋ...

또 잠시 일어나지않는 그 골 주인공 김희원 선수의 모습이 마음을 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골키퍼랑 저골대에서 이골대까지 달리기 시합을 하다 넘어졌다.jpg



우씽 아팡

의 청주대 정희웅 선수

(첫인상 : 연약함의 아이콘)


그렇게 이어지던 경기는 1:0으로 청주대의 승리,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지으며 2015리그, 중부권역 무패 연승...!..이어가던 청주대 축구부는요



우와 파랑이들이 많다



경기 후 마무리 코칭?을 열심히 듣는 학생들



그렇게 토킹 후



이 날의 슛주인, 집가는 김희원 선수는

그냥 집가는데,



샤라랄라랄랄라

샤라랄라랄랄라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청주대 축구부

는 축구부 학생들을 향한 응원처럼 상반기 마무리를 잘 할 수 있을까 궁금해하며 정리합니다.


가시기전에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요^0^~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