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역대 금메달리스트팀 vs. 예체능 연예인팀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 본문

농구/프로농구

역대 금메달리스트팀 vs. 예체능 연예인팀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

ForReal 2015. 6. 6. 11:12
반응형



지난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의 사랑스럽던 이벤트 사전경기 시간 아래 담겼습니다. 농구 역대 금메달 대표팀과 예체능 연예인 팀의 친선 경기 이벤트였는데요! 함께 보실래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를 준비중인 체육관


이 날은 특별한 올스타전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농구 역대 금메달리스트 팀과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팀)을 볼 수 있던 전야제 게임!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의 농구 금메달리스트부터 등장



조성민 선수를 요렇게 공손한 손으로 등장하게 만들었던 것은?



짝짝짝 2014 농구 대표팀의 박수로 등장하던 분들 때문이었습니다.



삼성 이규섭 코치님도 유니폼입고 등장



그리고 역대 금메달리스트팀들이 등장하는데



농구 올스타 전야제 위엄.jpg

엄지척






농구 올스타전야제의 위엄2.jpg

쌍엄지척 



70년대도 80년대도, 2002 2014까지,

역대 금메달리스트들이 손을 모있고



이 분의 청년시절이 보일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싸인볼을 나눠주는 레전드 선수들






대한농구협회 방열 회장님



그리고 곧

예체능 연예인 농구단과 역대 농구 금메달대표팀의 경기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 예체능 단골 연예인 농구대표 단골!

배우 서지석님!



연습 레이업? 프로듀서 박진영님도 아름다운 그림 남겼고요.



ㅋㅋ

너무 쉽게 3점 넣고 돌아서는?ㅋㅋ 김승현 해설위원ㅋㅋ



예체능 팀의 우지원 코치님은 요렇게 벤치에서 샤우팅했고



우와 슛!

조동현 감독님(?)ㅋㅋ



우와 골밑패스의 이규섭 코치님ㅋㅋ


레전드 선수들의 공 다루기는 한 패스 한 패스, 한드리블마다 신기방기.ㅋㅋㅋ



그리고 예체능 농구팀도 열심히 작전

다들 지쳐보였는데요,



캬 이때 치어리더분들이 등장ㅋㅋ



이어지는 예체능 농구단의 환호?...아니고

팀 활약에 환호중이다ㅋㅋ

양동근, 한정수 님이 손 위로!


요렇게 연예인 선수단의 손을 들게 만든건



연예인 농구단 에이스.jpg

ㅋㅋ

김혁 선수ㅋㅋ


그러나 결국 우지원 코치가 플레이어로 나섰고요



ㅋㅋㅋㅋ

이상민 감독이 득점을하자 때리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김승현, 이상민, 우지원 선수?들이 사진에ㅋㅋ



아 근데 뛰다 들어온 벤치에 배우 이상윤 (선수)이 보였는데

.................하..배우다배우 하.........



다시 경기로, 간발의 차로 리바운드 볼을 잡았을가 놓쳤을까, PD 박진영 선수가 보였고요



레전드들의 땀을 보여주며 경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조동현 감독님ㅋㅋ 여전히 멋있



아구아구 수고많았어요 인사중ㅋㅋ


가시기전에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 살짝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