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허재감독이 꽈자와 보던 경기의 연세대 농구부 허훈 안영준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허재감독이 꽈자와 보던 경기의 연세대 농구부 허훈 안영준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6. 7. 17:16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연세대 체육관에서의 이야기 입니다.



연세대 농구부의 홈 경기가 있던 날,

연세대 졸업생 선수 하나가 이벤트를 위해 요기에



ㅋㅋ시투를 하는 삼성썬더스 김준일 선수

ㅋㅋㅋ

인데 이벤트에만 멍석깔고 세워놓으면 덩크도 자유투 감각도 잃어버리는 이 선수ㅋㅋ

이 날도.........ㅋㅋ



그리고 연세대의 경기 시작,

연세대의 선수 소개를 바라보고 있는 관중들, 그 사이에




낯익은 학부모님 한분이 계셨고요ㅋㅋ



아들은 플레이에 집중 중!



가드는 토킹?_?하고 있었고요



ㅋㅋ오늘은 완전히 편하게 농구덕후 모양으로 계신 ?_?ㅋㅋ

꽈자 먹으며 농구 관람중인ㅋㅋ 허재 전 감독님ㅋㅋㅋ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허훈 선수는 그냥 열심히 플레이하는 모습 계속

드라이브 인~



근데 중간에 잉? 허훈 선수 코트에서 이상한 포즈도 보여주었고요--;



사실 피말리는 몸쌈? 보였던 이 경기 중,

안영준 선수 슛



연세대 안영준 선수는 숨고르기 중



허훈 선수도 우왕 오픈찬스 슛




ㅋㅋㅋㅋㅋ

빠이팅 있게 응원하던 연세대 독소리 마스코트 얼굴이ㅋㅋㅋㅋㅋ빠이팅이 넘쳤고요


연세대 선수들도 빠이팅 넘치게 돌파들을



안영준 선수의 수비 뚫기 하나



내 공 뺏길 수 업썽!


그리고 림으로 달려가는 공들



허훈 선수의 레이업



안영준 선수의 골밑슛



그렇게 손? 머리칼? 멘탈? 휘날리며 뛰던 안영준 선수는



절친?_? 인 모양의 상대팀 친구, 경희대 이민영 선수에게 폭 안기어

ㅇ...울....울....우는 건 못봤지만 위로받으며 경기장을 떠나는 모습

으로 마무리!


가시기 전에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세용^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