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중앙대 농구부의 현가드들, 박재한 박지훈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중앙대 농구부의 현가드들, 박재한 박지훈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6. 11. 14:13
반응형


상반기가 끝나고 현재 휴식기인 2015 대학농구리그 중의 모습 담겼습니다. 중앙대 농구부의 경기 중 중앙대 가드 선수들이 보이는데요. 모두 3학년 선수들!, 4번 박재한 6번 박지훈 선수가 남았네요. 박재한 선수는 정성수 선수, 박지훈 선수는 양동근 선수가 롤모델이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다고도 덧붙이면서요~^^~ㅋㅋ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대학농구리그를 시작하던 중앙대 농구부,



새로 부임한 양형석 감독님의 지시 아래에서 리그 출발!


#중앙대 박지훈 선수



공 끌고 가는 요 선수는 이 날의 수훈인터뷰 하던 중앙대 박지훈 선수인데요.



드라이브인 하기 시작하는 발 하나와



또 돌격 *0* 하는 드리블의 박지훈 선수



수비 달고 돌격~ *0* 또



두명의 수비 뚫으며 돌아 내보내는 패스 주번 그림과요



미들슛 차분히 쏘던 박지훈 선수.


프로필 185cm 송림초- 송도 중고 출신의 선수네요.

음...프로필 별명은......깜둥이?...응?ㅋㅋㅋ

여하튼




이 날 중반이후 중앙대가 역전 당했지만 재역전으로 중앙대의 재역전 만드는 4쿼터의 슛을 성공시키던 뒷모습 남아있고요.



경기 승리 후 벤치로 돌아와 짝짝~ 하이파이브 중인 박지훈 선수



인터뷰 앞에 선 모습이었습니다.

중앙대 가드, 박지훈 선수요



음 그리고 체육관 그 중간

음....김도경 학생...? 이 이온음료 먹으며 휴식하는 모습

다음 보이는


#중앙대 박재한 선수



자 공 돌리기 토킹 중인 중앙대 3학년 가드 학생이 또 보였는데요



카리스마 있는 토킹자ㅋㅋ

중앙대 가드 박재한 선수

프로필은 174cm 마산고 출신이라고 하네요!


이 카리스마는 심판에게도 발휘...?



상대 선수가 루즈볼을 잡자

미친듯이 스티킹 수비하는 박재한 선수



후에 루즈볼 다툼 이어졌는데요

타임이 지나고 심판이 휘슬을 불자



ㅋㅋㅋㅋㅋㅋㅋ

심판슨생님에게 양 엄지척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눈에 '심판, 바로 그것이여'



아 물론 이렇게 공 잡고있는 가드의 자리에서 멋있는 모습도 보여줬던 박재한 선수지만



우와 자세 엄청 낮아! 우와~ 라고 감탄하는 순간



음.....너무 낮았다고 한다.jpg를 남기며 코트와 온몸접착 사랑에 빠지던 기억이 있고요


여하튼 이렇게

# 중앙대의 날아들어가는 가드들이 만든 멋진 장면 두개



중앙대 박지훈 선수

블락 앞 잽싼 올리기 1



중앙대 박재한 선수

블락 앞 잽싼 올리기2


의 멋지게 날아가는 플로터 그림들로 마무리합니다^0^

가시기 전에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