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장외의 호떡 그리고 싸인회, 김종규 문태영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프로농구

장외의 호떡 그리고 싸인회, 김종규 문태영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5. 6. 12. 22:58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지난 2014-2015 올스타전이 열린 잠실,

햇살이 쨍~ 비추는 아래 올스타전의 현수막이 반겨주는 듯 펄럭이고 있었다.



일찍 도착한 체육관 장외에는 팬들을 위해 준비중인 부스들이 있었고

차 뿐 아니라



붕어빵과 모금함도 장외를 채우고 있었다.



또 아이들이 재밌어하고 추억거리도 만들어 줄 모양의 3d 입체 카메라 촬영......?_?


그 너머 경기장의 입구,



잠실실내체육관에는 경기 몇시간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는데



너는 거침없이 밀려오라.jpg


밀려드는 농구팬여러분



이 이벤트를 위해 일찍도착한 것이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들의 싸인을 받을 수 있던 이벤트 중



소녀팬들의 설레임이 느껴질 것 같.....기도 했다.

싸인을 받고도 자리를 뜨지못하는 여성팬들



싸인회 테이블에는 인천 아시안게임 농구 국가대표, 김선형 선수가 열심히 싸인중



시즌초에 보기어려웠던 김태술 선수도 싸인중


뭔가 싸인회에서 고독--? 고혹한 얼굴이 ....보였는데

그래서 인기가 더 많구나 하며 깨달음을 얻었....응?




양동근 선수도 팬에게 싸인중 쓱싹쓱싹



그리고 싸인회 테이블 가장 끝에,

대표팀 막내 고려대 이종현 선수도 보였다.

앉아있고 형들끝에 있으니 더귀요미




그리고 소녀팬들의 하이톤을 많이 들을 수 있던 이 선수,

김종규 선수는 '종규 오빠 잘생겼어요' 등등 팬들의 인사를 들으며

"나 연예인된 기분이야~"

를 옆 선수에게 읖조리며 쑥쓰러워 했다.



그리고 부상으로 시즌 상반기 보기 힘들었던 오세근 선수도 올스타전 싸인회에서 팬들의 반가움을 받았다.


그런데..! 팬을 위한 이 KBL은

올스타전 2일모두 팬싸인회를 진행했고



그 다음날도 팬들과의 스킨쉽은 끊이지 않았다.



팬과 사진촬영 중인 전자랜드 정효근 선수



두번째날도 사진부자 LG 김종규 선수


하지만 사진함께 찍기의 인기인은 이들뿐만이 아니었는데



삼성 썬더스의 마스코트 새도ㅋㅋ



LG 세이커스의 마스코트 새도ㅋㅋ

장외에서 인기폭발^0^


그럼에도, 취재자 입장에서 팬들이 가장 부러웠던 이벤트가 있었는데....

우선 그 전



올스타전 당일, 경기 시작 전까지 팬들과 3d 사진 촬영 중인 전태풍 문태영 선수ㅋㅋ

ㅋㅋ 신나는 표정ㅋㅋ좋다ㅋ

이러한 팬들과의 이벤트도 있었지만



말하고 싶은 곳은 여기 줄이 서기 시작한 이벤트 부스다.

사랑의 먹거리 존,



바로 선수들도 보고, 배도 채울 수 있던?

이 기름판 앞이었다.



목장갑+위생장갑 세트를 단정히 낀 동부 윤호영 선수가 나눠주는 호떡은 참 따뜻할 것 같은 모양?_?이었고



겨울의 올스타전을 더 따뜻히 해줄 것 같은 쉰 목소리의 오뎅국물 나누미 박상오 선수도 보였다.



선수들은 바통터치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는데

이번엔 완벽 호떡왕 조성민 선수ㅋㅋ 집게가 어울리는 남자.jpg

팬들과의 이벤트 시간이 끝나가고, 올스타전 시작 시간이 다가오며, 선수들은 하나 둘씩 경기장으로 돌아가야했는데


반면, 저 위 팬들과 사진찍던 한 선수는 먹거리 부스로 오히려 돌아왔다.



으잉?

팬들과 더 가깝게 마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 하고싶었던걸까?....

팬들을 헤치고 먹거리 부스로 들어오던 문태영 선수

팬들의 사진요청으로 함께 촬영 중


그리고 팬서비스를 마친 그는

먹거리 부스에 조심스레 호떡하나를 부탁했다ㅋㅋㅋ



그는 굉장히 보람찬 표정으로ㅋ

ㅋㅋㅋㅋ

ㅋㅋㅋ

호떡 하나를 조심히 쥐고 유유히 인파속으로 사라졌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전송 : STC 주방장님 호떡도 되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