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왔다갔다 배구장,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선수 등 - 2015 전국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왔다갔다 배구장,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선수 등 - 2015 전국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5. 6. 14. 12:22
반응형


수선관 근처에서 일이있던 날,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관람하지는 못했지만 시간을 쪼개쪼개 배구부의 경기장을 훔쳐보던 날의 사진들입니다--; 성대 배구부 황택의 이시우 김병욱 선수 등이 보여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몸 풀기 전 으쌰으쌰 외치는 성대 배구부

우와 신발까지 똑같아.jpg



그리고 몸풀기 시간 박차수 선수



또 성균관대 왕큰 센터, 정준혁 선수도 몸풀기 전인데

길어서 걍 간지네여ㅋ_ㅋ



세터들의 몸 풀기 존

황택의 선수는 이원중 선수와 토스토스중이었어요



그리고 연습 시간, 성균관대 1학년 황택의 선수의 백~~~백~~토스는



경기 시간 이렇게 나왔다는....!

황택의 선수 허리 유연성.jpg




리베로 이상욱 학생도 구령하며 연습 중



그리고 경기장 한켠에는

대배 호랑이 심판샘이 심판 토킹에서 *0* 발언 중이셨고...



시작되는 경기!



배인호 학생이 저쪽에서 득점을 했어요



배인호 학생이 이쪽에서도 득점을 했어요

신나보여요

ㅋㅋ

이 날 배인호 선수는 블로킹 6개를 잡으며....! 우왕

이러한 모습을 많이 보여준 듯해요! 이 경기 팀 중 블로킹 최대ㅋㅋ



새 세트 시작하는 성대배구부는 구부린 무릎이 간절해요



서브가 강하지 않을 것 같은 황택의 선수지만



에이스 하나하고 또 강서브 하나 보냈어요

날아가려는 황택의 선수

이 날 에이스 2득점으로,.....득점.....4점....? 응? 기록지가 




그래서 김병욱 선수도 날아가요



우헤헿

득점한 스누피 선수

김병욱 선수는 총 19득점을 하며 성균관대 승리를 이끌었겠어요ㅋ_ㅋ



세터랑 호흡 잘 맞았다고 짝짝이도 해요




그런데 랠리하다가 시무룩한 두 선수도 보여요



늘어나라 고무고무 팔 할 것 같던 이 선수에요


이 날 공격성공률은 낮았지만 리시브를 거의 다 받았다고 기록지에 나와있네요ㅠ



그래도 준혁아 잘해야해.jpg




황택의 선수의 토스가

우와우오아우와

저기서 시작되고



이거 설마 이시우 선수 중앙백어택인가요?_?

 우와아아우아ㅗ앙


그렇게 이 경기를 승리했다는 성균관대 배구부.


일이 있어서 경기장에 들어갔다 나갔다 들어갔다 하다가

벌써 경기는 끝나 버린 시각 (시무룩)



하지만 친절한 시우씨 이시우 학생은 카메라를 보더니 브이를 하사

이 날부터 이시우 학생 성격은 착한 걸로 결론을 지었어요.


가시기 전에 아래에 하트를 톡 찍어주세요 감사합니다^0^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