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공에 발 쭉쭈욱, 청주대 축구부 박재민 김희원 김경동 학생 등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2권역 본문

기타/축구들

공에 발 쭉쭈욱, 청주대 축구부 박재민 김희원 김경동 학생 등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2권역

ForReal 2015. 6. 14. 13:30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이 초록 위에서 일어난 일들이 담긴 포스팅입니다.



초록이들 위 이 음료수 같은 이들이 있었는데요

색깔이 똑같은 이들이요



초록 위 그 색깔의 대학 축구부,

청주대 축구부가 게임 시작 뭉치기 중이었어요



그 중간에 상대와 부닥침 이겨내며 막 달려가던 35번 선수가 보였고요.



사람이 많아진 곳에서 공 몰고 있는 35번 선수는



어느 공을 끌고 가다가

팔 다리 고문.....?...? 고문을 받으며 심판의 휘슬 울리게 했는데요



헤헿.jpg

ㅋㅋㅋㅋ

넘어지고 킥 하나 얻어서 보람찬 청주대 김경동 학생ㅋㅋㅋㅋ


이렇게 얻은 찬스로 청주대는 한 골 더 넣었고요.



공에 다리 쭉 뻗는 김경동 학생이 공 잡아낼 듯한 모습도 보이네요.



경기 말, 교체되서 쉬러가는 김경동 학생은

또 얼굴이 밝았고요ㅋㅋ


또 아래는 19번 학생선수,



다리야 조금만 더 길어져라

했을 듯 또 공에 쭊쭉쭉 날아가던 청주대 19번 학생은



상대 선수들 사이에서 공 몰고 가는데

오 멋있....!..!

박재민 학생선수.



잡거나 말거나 공차러갈거야 하는 박재민 선수는

뛸 때는 멋있었는데 아니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8연승을 이뤄낸 뒤, 굉장히 해맑은 모습으로 손가락을 일사분란하게 흔들......었고요ㅋㅋㅋ 

공 차는 저 사람과 같은 사람인 줄 몰랐음.jpg

누가 카메라에 마술을 거는지 알았음.jpg

#놀람 #흑마법 #두려움

돌아보니 #귀여움....#포장



흥이 가시지 않았는지 축구화 주머니를 돌리던 박재민 학생이요

또 같은 사람인지 몰랐음.jpg



박재민 학생은 축구부도 짐이 많구나를 보여주며 친구들과 집에갔고요.



또 비인지 땀인지를 한참 모으고 다니던 청주대 9번 선수도 보였는데요.



친구에게 순박함.jpg




경기장에서는 무서움.jpg

ㅋ.....카..리...ㅅ........라고 써야할까요



트래핑은 귀여움.jpg



후반에는 허당도 보여줌.jpg

응?...뭐죠



여하튼 이 날 2골을 성공시키던 청주대 김희원 학생은

인터뷰를 하는데ㅋㅋ 시골청년의 웃음ㅋㅋㅋ으로ㅋㅋ

>_< 이렇게 웃으며 임했고요.

ㄱ...귀...귕....ㅕ..ㅂ...으로 포장하며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