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뚫어뻥, 한양대 농구부 한준영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뚫어뻥, 한양대 농구부 한준영 선수 등 - 2015 남녀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6. 21. 12:29
반응형


2015 대학농구리그 중 한양대 농구부 경기에서 한준영 고동현 김윤환 김기범 학생선수등이 보이네요. 특히 그 날 한양대의 뚫어뻥 모양이었던 한준영 선수가 많이 보이는데요. 205cm 센터, 용산고 출신의 프로필의 한준영 선수는 길거리 농구하다가 농구를 시작했다는 프로필 코멘트와 또 롤 모델 김종규 선수라는 코멘트가 눈에 띄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음...? 동네 고등학생들....?

주변 고등 농구부....? 설마 중등부....?

여하튼 학생들이 구경온 경기장,



한대 체대 학생들도 구경온 모습이 도 보였고요ㅋㅋ

배구부도 찾았....ㄷ ㅋㅋ



여하튼 그 앞, 경기 시작!



울산 무룡고 출신, 한양대 1학년 가드 학생 김윤환 선수가 공 몰고 있네요



1학년 가드 김윤환 선수는 롤모델 이현민 선수ㅋㅋ 장점 스피드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네요

신장은 174cm의 가드




또 한양대 농구부의 1학년 가드 선수가 보였는데요

경복고 졸업한 김기범 선수가  저 끝에 발찍고 뛰고있네요



188cm 신장, 장점에 3점슛이라고 소개한 요 학생은 프로필에 롤모델이 김지후 선수가 쓰여있었고요...!



또 한양대 3학년 가드 선수도 보았는데요



슛 중인 185cm 가드, 용산고 출신 고동현 선수



한양대 이동엽 선수 슛! 중



그리고 이 경기 한양대 플레이가 막힐 시 뻥 뚫어주던 느낌의 15번 뚫어뻥 한준영 선수



온 힘을 다해 스티킹 수비를 재빨리 돌아

>_<의 한준영 선수



공 올리는 한양대 한준영 선수


한준영 선수의 이 경기 가장 멋있던 장면 하나는 아래에 있는데요ㅋㅋ



상대 선수의 슛을 블락하던 한준영 선수요

그리고 직후 경기장은 한양대를 응원하는 관중들 목소리가 울렸고요



초롱초롱해진 한양대 관중석



ㅋㅋㅋ 샤우팅 중인 한양대 관중석을 찍어주는 마무리까지ㅋㅋㅋ

의 한준영 선수요

좀 이건 멋있었다고 인정^0^ㅋㅋ



미들슛도 시도 중인 한준영 선수고요



2015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한국대표팀에서의 한준영 선수는 어떠한 모습일지?_?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 톡 찍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