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청주대 축구부 반창고남 김희원 선수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청주대 축구부 반창고남 김희원 선수 - 2015 카페베네 u리그 대학축구리그

ForReal 2015. 6. 24. 20:54
반응형


2015 카페베네 대학축구리그 u리그 대전충북권역에서 전반기를 1위로 마친 청주대 축구부 경기 중 몇 시점이 남았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청주대 축구부의 2015 대학축구리그 전반기 마지막 경기 날의 이 9번 선수가 담겼다.


경기를 시작하자마자 골문을 향해 달려가는 그림을 만들어 주던 이 선수였는데



에이 경기 시작한지 얼마나 됬다고 설마 골...? 설마 설마

했는데 저 니킥?_?ㅋ이 성공되었고



ㅋㅋㅋㅋㅋ기뻐하는 청주대 축구부 학생들



뚱그래 뭉쳤다



ㅋㅋㅋ기분 굉장히 좋아보이는 이 청주대 축구부 선수들 가운데



다시 본론--; 9번 학생, 김희원 학생

양 팔을 야무지게 늘이며 클린한 플레이를 심판 앞에 어필ㅋㅋ

그리고 다시

골 가까이갔다.



기차놀이.jpg



찬스가 슛으로 이어질까 하던 장면들을 만들며

심박수 다르게 해주던 김희원 선수 하나.



또 골문 앞 심박수 체인져 김희원 선수 둘



바람이 불자 비쥬얼이 더 빛이 나..ㅆ.....(소곤소곤)

아니고 팀 선수들이랑 패스 이야기?_?중인 모양의

그러하였던 청주대 김희원 학생선수는 경기 시작하자마자 넣던 번개같은 거 이외에도



상대 반칙으로 얻은 공 차기 하나를 이렇게 시작하여서



영차 가볍게 올라간 이공을

슛으로 연결시키던 9번 선수, (ㅅ...사진은 누가가렸.......ㅜ..)



살짝 신나는 뜀박질로 다시 필드로 돌아갔고,



헤딩하러 하늘까지 날아갈것 같은 모양도 보여주기도 했지만



실책에는 굉장히 아쉬워했다.



또 골문 앞 싸움 중인 9번 선수



하지만 아쉬운 실책에 찡글



그나저나 공 찰때는 대강 이러한 멋있는 모습의 김희원 선수는



청대 축구부 대표 인터뷰이가 되며 그 날의 경기를 마무리했고,



헝클헝클한 머리에도 잘생김

반창고에도 잘생김

그냥 잘생김.

잘생겼네

잘생겼네요.jpg

로 15 u리그 전반기를 마쳤ㄱ.....응...?


아니고--;

한 찬스에 달려가던, 한 찬스에 아쉬워하던

그들의 얼굴에 묻은 간절함에서 살짝 비춘 것은

전반기 전승이라는 이 팀의 전반기 마지막 경기는, 시작같았다는 것

(찬조--; 박재민 선수)



그래서 여러모로 궁금해지는 청주대 축구부의 경기들을 기대한다며 파워에이드남 사진으로 포스팅은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신다면 성은이 망극ㅎ...ㅏ...ㅂ^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