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조용한 삼산, 전자랜드 엘리펀츠, 박진수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D리그 본문

농구/프로농구

조용한 삼산, 전자랜드 엘리펀츠, 박진수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D리그

ForReal 2015. 6. 29. 01:25
반응형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단이 14-15 시즌 KBL D리그를 치루던 중의 모습이 아래 남았습니다. D리그 관전은 팬들뿐 아니라, 정규리그를 위해 준비하던 전자랜드 선수들도 함께했는데요. 조용했던 전자랜드 홈, 삼산체육관에서의 D리그 모습 되새겨 보세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정규리그 시작전 한창 경기중이던 KBL D리그 경기장,

전자랜드 최병훈 코치님이

d리그의 감독자리에서 작전중!



전자랜드의 D리그 경기장, 송수인 선수

스코어가 맘에 안드는 ?_? 입?_?



ㅋㅋㅋ

수인아 니가 막아.jpg

박진수 선수는 송수인 선수를 상대선수에게 디밀고?_?



저쪽에서는 득점하고 유유히 뛰어오는 전자랜드 박진수 선수



골밑은 험해요!

임준수 선수?



전자랜드 91번...! 박진수 선수



그리고 D리그시간부터 체육관에 나와 취재와 준비중이던 MBC sports+ 여 아나운서들도 보였고요



중계방송도 준비중!


그리고 정규경기 시간이 다가오자 보이는



슬금슬름 경기장 주변으로 들어오던 전자랜드 14-15 시즌의 용병ㅋㅋㅋ

아 들 잘하고 있나.jpg

포웰 주장



포웰 선수를 보고 D리그를 관전하던 인천의 전자랜드 팬들은

"포웰~ 포웰~"부르며 손을 흔들었고요.



좀이따 외투를 벗고 다시 나타나 D리그 구경 및 몸풀기하던 포웰 선수ㅋㅋ

'뭐야 시방 울팀 지고있는거?'.jpg

같은 1.5%빡침이....눈에서...?_?



코를 긁적긁적 파며 D리그를 지켜보는 쓰레빠남.jpg

전자랜드 정병국 선수도 구경중ㅋㅋ



그리고 관중석의 매의눈......!...!




여하튼 그 와중 이정제 선수의 리버스 레이업!




임준수 선수가 지휘중



나를 잡아도 슛 넣고 말거야?_?

이정제 선수의 투혼?_? 한 그림과요



점점 많아지는 구경자들.jpg

이현호 박성진 정병국 정영삼 선수ㅋㅋ



부상?_?이었던 함준후 선수도 관중석 한 자리에서 지켜보고 있었고요.


아래는

거의

#박진수 선수 스페셜--;



자유투의 입모양과 박진수 선수



돌며 공 지켜낸 박진수 선수



수비 슬쩍 피해 뛰어오른 박진수 선수



....? 박진수 선수....?

여긴 화성, 산소가 부족해.jpg

ㅋㅋ



경기 끝난 후 돌아가는 전자랜드 박진수 선수도 남았네요.




그리고 D리그 시상식에서 보이던 전자랜드 박진수 선수,

14-15 KBL D리그 베스트 5에 선정^0^~ㅋㅋ


가시기 전에 아래 하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