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춥던 즈음의, 고려대 농구부 김낙현, 이동엽, 김윤 선수 등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 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춥던 즈음의, 고려대 농구부 김낙현, 이동엽, 김윤 선수 등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 경기

ForReal 2015. 7. 30. 06:13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호랑이 담배피.....던?_? 시절같은 지난 겨울,

고려대 농구부 연습 게임



이 매치의 연습 게임 날입니다



한발자국 움직이는 것 부터 시작하는 연습 경기는



점점 숨가빠지는 땀바구니로 되었고요


사진(고려대 김낙현 선수)



그 땀바구니 사이에 빠른 모터 슛하나

고려대 최성모 선수



새내기 몸싸움 레디 중 하나

고려대 박준영 선수



그리고 골아래 패스받아 공 던지기 중의 박준영 선수2




그리고 달리는 갓4학년 주장 이동엽 선수1



뒤에서 공룡쯤이 쫓아오고있을 표정......^0^;;;.......의 돌아가는 이동엽 선수와



바람바람바람돌이 바람을 가르며 힘차게 달리는

최성모 선수와


아래는

김낙현 선수3샷



하프타임 지도받으미

김낙현 선수1



잘생겼다

김낙현선수2



잘생2 김낙현 선수3



고려대 6번 최성모 선수




고려대 농구부 9번 정희원 선수



그렇게 연습 한 경기를 끝낸 고려대 농구부


아 그리고

끝난 경기후

베일아니고 타월에 쌓인 #신비로운 자 한명이 남았는데요



번호는 12번

얼굴 이즈 비쌈.jpgㅋㅋ



훈훈한 뒷두상

타이밍 또한 뭔가 비쌈ㅜㅋㅋ.jpg



후배와 영차영차 마무리중

후배보다 어려움ㅋㅋㅋ



그렇게 신비로움을 타월에 간직한채 김윤학생은 떠났습ㄴ닫ㅇㅋㅋㅋㅋ



경기 후 조용히 계속 연습하던 고려대 최성원 학생도 보였고,



그리고 참 옳네요 옳은 점퍼, 옳은 김낙현 학생으로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