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골아래 황소, 건국대 농구부, 유영환 김재중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골아래 황소, 건국대 농구부, 유영환 김재중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7. 30. 07:24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이미지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 골대 낫 레뒤 엣



골대가 배바구니



ㅋㅋㅋ3점 저기 바구니에 넣기 게임중인 한 대학농구부의 경기 한시간전



KU, 건국대 농구부



연습하는 초록 황소?의

유영환 선수



34번 김재중 선수가 이 날 그림에 많이 남았는데



건국대 3학년인 김재중 선수는

부천 서초- 단대부중- 광신정산고 출신의 프로필,

196cm, 95kg 의 포워드

롤모델 박상오 선수, 장점 파이팅...!..! 응?으로 프로필을 써낸 파이팅 있는 선수ㅠ 인가보고요



음 그러고보니 파이팅있게? 저돌적으로 리바운드 열심히?_?하는 김재중 선수



또 다시 골 아래 김재중 선수 공 쌈 중



그리고 건국대 농구부의 이 쯤에서 활약하는 4번 선수가 보였는데요



194cm  92kg 포워드

신길초- 양정중- 양정고 출신의,

건국대 농구부 주장 류영환 선수

...!..! ..!프로필 성이..류...류.....? (혼란)

장점은 중거리슛과 리바운드라고 써있는 이 선수는 롤모델이 윤호영 선수라고 써있고



얼굴이 대학농구의 장동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이라고 쓰고싶은데..........사진이.....ㅋㅋ



플레이 열심히하는 건국대 농구부 장동건

ㅋㅋㅋㅋㅋㅋㅠㅠ...



음 이 날 경기 중인 3번,

건국대 농구부 1학년, 호계-안양고 출신 이상훈 선수 남았고요.


그리고 건국대 25번 장문호 선수



건국대 3학년 장문호 선수는 이 사이로 뛰어올라 림보는 멋있는 장면도 보여줬고요



1학년때부터 건국대에서 ㅁ낳은 시간 소화한 기록이 있네요

195cm 92kg 건국대 포워드, 동아고출신, 별명 돼지...응? 롤 모델 김동욱 선수ㅋㅋ



그렇게 대학농구리그 전반기, 멋진 장면들을 남기던 초록한 황소군단들



또똣한 황소군단.jpg



얼마전 MBC배 대학농구 대회에서 6강에 오르고,

또, 대학농구리그 6강도 당연히 노리고 있는 듯한데요~

기대 이상의 결과 보여주지 않을까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당

마무리 사진은 건국대 농구부 장동건ㅋㅋㅋㅋ4번 선수로 하며--;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