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농초통령 서울 SK 나이츠 김선형 선수의 지난 전반기 - 2014-2015 kcc 프로농구 본문

농구/프로농구

농초통령 서울 SK 나이츠 김선형 선수의 지난 전반기 - 2014-2015 kcc 프로농구

ForReal 2015. 8. 18. 00:07
반응형



구하는 등학생에게 어떤 농구선수를 좋아해요? 어떤 농구선수가 되고싶어요?의 질문이 던져졌을 때, 단골답변으로 들려오던 선수가 아래에 담겼는데요. 서울 SK나이츠 농초통령 (응?) 김선형 선수의 지난시즌 전반기 모습 몇장을 모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14-15 시즌에도 서울 sk 나이츠의 홈,

잠실학생체육관을 환호하게 만들던

저 3점 손가락의 주인공




sk의 요 가드, 플래시 썬이었는데요--;



특히 체공력이 남달랐던 장면들이 많이 기억나고요!



sk나이츠 기사단 모 선수의 체공력



그 체공력은 팬들에게 선물을 던져줄때도 발휘되던ㅋㅋㅋㅋ

승리의 원반던지기



김선형 선수요

팔상처와 오늘의선수 인터뷰



학생체육관의 장내 인터뷰 중인 김선형 선수



이 빠알간 유니폼이 낯익지만

사실 김선형 선수의 비시즌 유니폼에는 KOREA가 써있었는데요




시즌 중간에도 그 하얀 유니폼을 입고 있던 모습은

올스타전의 김선형 선수




패스를 혀로하는 김선형 선수


그리고 올스타전 장거리슛 컨테스트ㅋㅋㅋㅋ에서는 예능 보여주었는데요



3점슛 컨테스트 시작에는 눈을 똘망대며 차분히 공을 잡았지만



점점 본인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슛감 ㅋㅋㅋ을 보여주던 기억이 나고요ㅋㅋ



컨테스트 같이 나가는 선수들도 슛감으로 웃겨주고

(김지후, 문태종, 허일영 선수)



구경중인 다른 선수들도 웃겨주던 김선형 선수는

(차바위, 김종규, 최현민, 김시래 선수)



ㅋㅋㅋㅋ3점슛 컨테스트에서 예능감을 선보이고 돌아오는 길의 김선형 선수.jpg



그리고 김선형 선수의 올스타전 MVP수상.

사진 촬영에는 덤덤했지만

수상이 끝나자마자



안절부절 못하는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던 김선형 선수는



라틀리프 선수에게 다가갔고요

들려오는 이야기로는 '나중에 밥한번살게'라고?_?

또 타팀 용병과의 씬 하나는



포웰 선수에게 백허그 당하며

지킴 받는 김선형 선숰ㅋㅋㅋㅋ

함께 넘어질 뻔 했는데 잡으면서 같이 넘어지지 않던 상황으로

용병관리(ed)2로 이름붙이면서요




올스타전에서도 인터뷰를 하던 김선형 선수는



한참 뛰고 온 비시즌 후, 또 이어지던 시즌의 전반기에

SK의 공을 시작하며 건네주기도



때로는 상대의 신장을 스피드로 뚫어 소름돋게 하기도 했고요.



여하튼 엄청 고생스러움 묻어있던



sk의 농초통령 가드자리,





다음 시즌에서도 보여줄지 기대한다면서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사알짝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