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성균관대 농구부 허니발견, 이헌, 이한림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성균관대 농구부 허니발견, 이헌, 이한림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9. 6. 22:57
반응형


2015 대학농구리그 전반기, 한 경기의 성균관대 농구부 모습 담겼습니다. 이 날은 전반기에서 많이 볼 수 없던 한 선수의 활약이 있었는데요. 성균관대 농구부 12번, 3학년 이헌 학생선수가 눈에 띄던 경기날이네요. 프로필을 살펴본 결과 별명이 허........니버터칩 써있던 이 학생. 그리하여--; 포스팅 제목을 성대 농구부 허니라며 메꿨고요. 그 외 성균관대에서 꾸준히 보이던 이한림 송진현 학생 선수들 모습도 남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정갈히 준비가 시작되던 체육관,




조적벽 + 닳아빠진 농구코트가 리얼 성균관 느낌으로 = 올드스쿨스런ㅋㅋㅋ 체육관에서 학생들도 하나 둘씩 보였는데요.



긴장풀며 준비하는 모양의 선수들이 움직였고요.

박준형 송진현 학생들




그리고 경기시작 후 매의눈으로 코트보는

성균관대 농구부 김상준 감독



그리고 이 날 게임에서도 파우ㄹ관리 중인 성대 최우연선수도 경기 지켜보는 모습


그리고 그 코트에

평소에 오래 보기 어렵던 성대 12번 선수가 나와있었습니다.



요기 요 성대 12번 학생,



12번은 197cm, 88kg 써있는 성균관대 이헌 학생선수였고요.




이러한 활약을 보이던 성균관대 이헌선수는

성남초-성남중-배재고라고 프로필에 써있었고요.

재밌는 점은

롤모델 윤호영 선수, 라이벌 윤호영 선수 ㅋㅋㅋㅋ로, 롤모델=라이벌 로, 채워져있던 프로필.


여하튼

이 헌 학생선수의 활약으로



사알짝 올라간 성균관대 벤치 분위기



세레머니까지 나오던 성대 코트

의 12번선수ㅋㅋ



그래서인지ㅋㅋㅋ성대 관중석도 신이났고요.

구경온 성균관대 배구부 1학년 학생들은 경기를 보며 재잘재잘ㅋㅋㅋ

박수치고, 엄지치켜든 김정윤 황택의 학생들ㅋㅋ



그렇게 엎치락 뒤치락하며

경기가 이어지던 날,

송진현 학생도 사알짝 웃음이 보일듯?_? 작전시간으로 갔고요.


# 중간 한림



아 , 그리고 성균관대에서 매우 열심히 뛰는 모습으로 아름다운 그림 많이 남겨준

포스팅 중간 채워줄 학생이, 여기 어려운 슛 중인데요.



날아 올라가는 이 학생선수.

성균관대 이한림 선수요



이한림 학생선수는

190cm 포워드, 배재고 출신 성균관대 4학년이네요.

장점은 슛 단점은 슛의 기복 이라는 프로필.



달려서 부닥치면서 슛하는 적극적인ㅠㅠ + 공격적인 모습의 이한림 학생이 성균관대 시합 이끌었고요.




그리고 성균관대 얼굴대표ㅋㅋㅋ?_?플랜카드의 주인공도 하프타임에 한숨돌리니

(이인근 학생선수)


다시 피말리는?_? 시합시간



성균관대 포워드 12번 이 헌학생 드리블중



성균관대가 첫 홈경기 이후 4쿼터 끝까지 상대방 점수 따라가던 게임은 보기어...어려...웠던...것 같은데요

이 날 끝까지 가는 시합하던 기억과



4쿼터 말의 김상준 감독님의 모습이 남았고요....



하지...ㅠ_ㅠ만 아쉬운 점수차로 게임은 마무리되어갔고요.



3점 성공시킨 후 저 싸인을 받으면 잘생김 +1p 된다는것이 사실인......ㄹ.ㄹ...?_? 성균관대 허니칩을 발견했다며 포스팅을 마무리져야겠네요



성균관대 농구부의 후반기, 반전의 경기 기대해도 될까요?_ㅠ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사알짝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