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첫 시즌을 보내는 얼굴들1, LG 최승욱 KGC 김기윤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본문

농구/프로농구

첫 시즌을 보내는 얼굴들1, LG 최승욱 KGC 김기윤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ForReal 2015. 9. 11. 13:15
반응형



지난 14-15 리그 프로농구에서 데뷔했던 2014년의 신인 프로농구 선수들 모습이 남아 묶어정리합니다^0^ 이승현-김준일 선수도 보이고요. 최승욱-김기윤 선수도 많이 남았습니다. 추가덧붙히기말은 추후에 ㅠ0ㅠ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2014 신인 드래프트, 고려대를 대학리그 우승으로 이끌고,

오리온스로 온 이승현 선수

(라고 쓰지않아도 모두가 안다고 한다)

의 올스타전 걸음ㅋㅋ이요




오리온스 신인 이승현 선수의 경기는 이렇게 끝까지 달려드는 그림이 기억나고요.




고양 농구단의 아이돌?_?처럼 고양체육관에서 사랑받던 신인 이승현 선수의 이벤트는 이렇게

ㅋㅋ 허리숙여주는 친절한 엉아 한장면과요.


또, 2014-2015 신인의 얼굴들 떠올리면 빼놓을 수 없는 선수가 아래에



삼성 김준일 선수요. 연세대 졸업 후, 서울 삼성 썬더스의 좋은 장면 메이커해줬던 이 선수는요.



음 이런 그림을 남겨줬는데........이건 무슨 일이 있던걸까요

사진 제목 : 준일놀라쪙.jpg 해야할 것 같은 모양...(머리 모양 also)


그 외에도



명지대 - 삼성 배강률 선수와요




경희대-모비스 배수용 선수

도 신인일때의 얼굴들이 남았고요.

그 외에 경기장에서 가끔 볼 수 있던 선수들은 아래 두 선수인데요.


# LG 세이커스 최승욱 선수




연세대에서 LG 세이커스로 드래프트 되던 최승욱 선수,

193cm ㄱ...가드..!. 가드..? 가드...ㄱ......? 응?

연세대 몸풀기에서 덩크 겁나하던 그 선수가 이선수 맞는데--;

14-15 올스타전 국내선수 덩크컨테스트 결승진출자 이 선수 맞는데--;

가드였....네요



여하튼, 얼리드래프트로 온 LG에서, 많은 시간 뛰지는 않았지만

위 경기는 오래간만에 LG 최승욱 선수의 탄력있는 점프 앤 슛을 볼 수 있던 경기.




음...피부미남 LG 최승욱 선수ㅋㅋ


그리고 아래는 부비적최승욱 선수



눈 부비적



코 부비적

ㅋㅋ




그리고 위 팀에서 볼 수 있던 신인 선수 한명은



# KGC 인삼공사 김기윤 선수




연세대를 졸업하고 안양 인삼공사로 1라운드 드래프트된 김기윤 선수는

4학년 리그 말 부상을 당하여, 데뷔 첫 리그의 초반에도 완치가 안되었는지 경기 지켜보고만 있었는데요.



조금 시간이 지나고, 몸이 괜찮아지는지 코트에서 몸도 풀었고요.




안녕 체육관이야 인사해 --;

사진 내용 : 저 별 니 눈동자안.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제목 : 누가 기윤이한테 아빠옷줬니.jpg

아..아니고요 (사실은 아래에 김기윤 선수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그림이...)


# 리그가 끝나고 난 뒤~ 대학리그가 열리는 한양대체육관.



저 멀리 보이는 남2의 어깨동무



김기윤 선수 형제였고요.

동생을 응원 온 형제 그림도 아름다웠지만

김기윤 선수의 청청센스와 롤업센스와 그외센스 등도 옳았고요 ㅋㅋ



한양대학교 학생선수인 동생을 쓰담쓰담 기살려주고 사회성 길러줌(?) 모양



이걸보는 사람은 대부분이 같은 생각일것 같다.jpg

로 마무리하며


첫 시즌을 보내는 얼굴2 (이호현/이현석 선수)보러가기 링크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