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태영 선수 유쾌물들이는 전태풍 포웰 선수, Tony Akins Ricardo Powell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본문

농구/프로농구

문태영 선수 유쾌물들이는 전태풍 포웰 선수, Tony Akins Ricardo Powell - 2014-2015 kcc 프로농구 KBL

ForReal 2015. 9. 12. 22:57
반응형


14-15 시즌의 올스타전 전야제. 국가대표팀과 KBL대표팀의 올스타전 친선경기?_?가 있던날의 전태풍 포웰 선수가 담겼습니다. 아몰랑 이아저씨들 넘 유쾌행.post

아, 그리고 덩달아 유쾌해지던 문태영 선수도 보여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올스타전 이브를 기다리는 아이의 인내.jpg


많은 농구팬들이 기다리던 올스타전 체육관



마스코트와의 격렬한 일대일로 몸풀기하는 전태풍 선수가 이 포스팅 주인공이에요ㅋㅋ



이제 시작하는 올스타 이벤트 경기!

올스타들의 손이요


# 이상황이 재밌졍



국대팀과 KBL대표팀의 경기가 시작되었고,

초반 양팀은 너무 쉽게 득점을 주고받았는데요ㅋㅋㅋ

마치 동네 친목 배드민턴치듯이 저쪽에서 3점 넣으면 와~탄성 후 금방 돌아와 이쪽에서 3점 넣고ㅋㅋ

다시 돌아가 저쪽에서 쉽게 득점 다시 우르르 와서 득점ㅋㅋㅋ

(그 득점 중인 조성민 선수)




그 득점 상황, 또 다시 온 득점의 문태종 선수ㅋㅋ



ㅋㅋㅋㅋㅋ 건조하게 넣고가는 쓰리포인트가 반복되었고요ㅋㅋ


이 상황에 대놓고 빵터진 이가 있었으니



유쾌한, 당시 전자랜드 아저씨ㅋㅋ

포웰 선수는 뭐라뭐라(영어)하며 경기 보며 혼자 벤치에서 껄껄껄 .jpg


그리고 조금 있다 도착한



울 아빠 어딨졍.jpg

의 유모차가 보였는데요



유쾌한 아저씨는 미녀를 얻는다.jpg

응?ㅠㅠ

아름답게 포즈 취해준 모녀가 남았고요 Thank you ㅋㅋ


그리고 게임은 계속되어



포웰 선수도 득점하며 코트를 뛰당겼는데요.



벤치에서 그것을 보고 열심히 흉내내던 아저씨 한분이 보였고요

(연기에 몰입)

ㅋㅋ


묘사에 몰입하던 전태풍 선수는 이 모습을..... 옆에서 준비하던 아나운서에게 딱 걸려



카메라앞에서 다시 연기할 기회를 얻었습니다ㅋㅋ

(이게 바로 로열 포웰 선수 빙의.jpg)




그렇게 벤치는 전태풍 선수와 포웰 선수덕에 유쾌한 물이 들어갔는데요ㅋㅋ

(유쾌.jpg)




그 와중의 벤치에서는 이런 일도 있었고요.


아.....포웰 선수가 아기 안고서 뭐라고 했을지 정말 궁금한 사진이요

으아엉아어ㅓㅇ어ㅓㅇ어 궁금해


그리고 벤치말고 경기장으로 나간 유쾌한 두 아저씨들



ㅋㅋㅋㅋ 댄스경연장아니고요

득점한 뒤 전태풍 선수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토니선수의 슛을 기원하는 제사장 포웰 선수ㅋㅋㅋ

(실제는 포웰 선수의 어시스트 -> 전태풍 선수의 슛시도)


그렇게 유쾌한 게임을 하던 중간의 작전시간에는



벤치에 들어와서까지

게임 중에 벌어진 웃겼던 기억 되새기며 혼자 빵터진 모양의 포웰 선수

(정말 혼자 생각하다 웃고있습니다. 정말입니다.)ㅋㅋ

그 유쾌함은 옆에 문태영 선수에게도 퍼지는 건지?_?



올스타전 이브에 득점 막 올려내던 문태종 선수는 사실 얼굴에 큰 유쾌함 보이진 않았지만



경기가 끝나고,

전태풍/ 포웰 선수의 뿌듯함이 비춘 뒤,

시상식이 진행되었고요.


# MVP발표의 시간

장내사회자가 "오늘의 MVP는"하자



취재진이 일제히 카메라를 이쪽으로 잡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카메라들이 왜 날찍지? 설마MVP가 나?"할 듯

손을 가슴에 갖다대던 포웰 선수.

그의 기대감이 올라오기도 전ㅋㅋㅋ

옆에있던 문태영 선수가 불려나가는데ㅠㅠㅋㅋㅋㅋㅋ

아...아저씨ㅜㅋㅋㅋㅋ



14-15 올스타전 이브의 MVP



그렇게 시상식은 마무리되었고요.


문태영 선수는 언제 유쾌물이 들었냐고요?_?



ㅋㅋㅋㅋㅋ

끝물에 살짝.......

전태풍 선수의 유쾌함 함께 나누며

사적인 MVP수상소감 하는 듯 보인 문태영 & 전태풍 선수ㅋㅋㅋㅋ



15-16 시즌에는 kcc에서 이 유쾌한 짝꿍이 함께 뛰는 모습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이벤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개인의 성격 단면이 팀케미에도 좋게 작용할지

kcc 이지스 농구단에 기대를 건다 쓰며

유쾌물들이던 전태풍, 포웰 선수 포스팅은 여기서 닫겠습니당^)^~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