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래가 될까,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최명근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미래가 될까, 경기대 배구부 황경민 최명근 선수 등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5. 9. 16. 12:43
반응형


아래에는 경기대 배구부 15학번, 1학년 학생들 몇 선수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1학년이지만 공격하는 모습 많이 볼 수 있었던 황경민, 최명근 선수가 보입니다.

황경민 선수는 송림고 출신 194cm 레프트, 최명근 선수도 송림고 출신이네요! 196cm 라이트. 경기대 배구부의 미래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한 두 선수의 경기모습은 아래에^0^;;;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15 대학배구리그의 중반

경기대 배구부는 팀에이스 선수가 빠진 상황, 2강으로 예측되는 상대와 겨루던 경기.

분위기를 가져가며 뭉치기쟁이들 되어갔는데요.




뭉치기쟁이 학생들의 작전시간.

경기대 배구부 이상렬 감독의 지시 앞, 선수들이 집중력있게 듣고 있는 가운데,

이번 포스팅 주인공들도 보였습니다^0^


# ㅇㄴ들의 공격




 그 중 경기대 왼쪽 공격을 여러번 시도하던 12번 선수가 계속 날아뛰었고요.




또, 저 멀리에서 공격하는 선수 한명도.


#potrait



12번으로 뛰던 이 선수는,

경기대 1학년 황경민 선수였고요.



오른쪽에서 올라가던 이 선수는 경기대 1학년 최명근 선수

(소곤소곤) ㅋㅋ명근이다경기대의새명근이^0^;라는 소리 많이 들을 것 같던 선수고요

송명근 선수처럼 얼굴도 구염ㅋ_ㅋ


하지만

역시 대학배구리그에 처음 들어온 이 선수들에게는

#멘붕의 시간들이 많아보였는데요



집에 가고싶을 것 같은 막힘.jpg

최명근 학생ㅋㅋ




블락 더 잘 잡을 수 있었는데 아쉬운 찡그림의 황경민 선수도 하나.



(자명종을 끄며) 엄마 지금 몇시야?

의 뒷통수를 남긴 황경민 선수도 멘붕이 보이려고 했지만요



작전시간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보아 멘탈은 정상화된 것으로 추측?_?




그리고 최명근 선수도 금방 다시 웃는 득점을 하던 그 경기.


그 경기 중간 원포인트 활약 보여준 1학년 선수는 또 있었는데요.



송산고 출신, 191cm 최현규 학생선수.



위의 서브 성공 뒤 라인있는 곳에서 공 잡아내던ㅋㅋ 운?_?순발력?_?도 보이며

경기대의 1점위험을 막았고요.


다시 돌아와

# 경기대배구부의 미래가 될까?_?




하는 이 선수.



(정진연 선수 에게 안길랑말랑) 황경민 선수



아직은 1학년다운?_? 기복이 보일때도 있지만

맡은 자리만큼 해내던 황경민 선수는



2학년때는 어떤 모습으로 경기할지 궁금해지기도 했고요.



그리고 이 경기 마지막 공격 성공시키던 황경민 선수의 세레머니ㅋㅋㅋ

바닥에 다 놓았다.jpgㅋㅋ



이 사진은 빛이 새는 끄트머리에 앉은 황경민 선수 ㅋㅋ




소두ㅋㅋ 예쁜 두상남 최명근 선수로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