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코트 위 싱벙글, 인하대 배구부 나경복 선수 - 2015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PO 본문

배구/대학배구

코트 위 싱벙글, 인하대 배구부 나경복 선수 - 2015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PO

ForReal 2015. 9. 16. 14:13
반응형


순천제일고 출신 197cm 인하대 배구부 공격수 나경복 선수의 15 플레이오프 경기 중 몇 장면 담겼습니다. 대학배구 정규리그 중의 나경복 선수는 공격 6위, 득점 7위, 블로킹15위에 랭크되어있고요. 장신인데다 긴 팔다리로 배구에 유리한 체형에 더해 운동능력도 비교적 남달라 청소년 대표팀에서 여러번 얼굴 비춘 선수인데요. 지난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표팀으로 뛰던 몇 경기에서도 팀 이끄는 득점 만들며 '나경복은 나경복' 각인시키기도했고요. 나경복 선수가 속한 인하대 배구부는 현재 대학배구리그를 1위로 마무리한 뒤 4강 플레이오프를 치루고 있는데요. 인하대 배구부 위기의 순간에 어느새 올라와 처리하던 그 선수, 길다란 싱글벙글 학생 단면들 아래에 조금 남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이 길다란 선수는 인하대 배구부 나경복 선수인데요

이렇게 PO의 경기장, 몸풀고 있던 이 선수는



공을 이렇게 때려내는 선수에요

큰 신장에 비해 운동능력이 다른 선수들보다 비교적 뛰어나

타점에 스피디하게 올라가 내려치는 장면으로 대학배구의 관람객들을 감탄하게 하는?_? 나경복 선수를 보곤했는데요.




특히나 인하대 배구부 po 경기에서

그 긴팔로 블락을 막고 서있으니 좀 무섭


아 그런데 사실은

저학년때만해도 




이런표정이 많이 띄어서 좀 무서웠는데



맨날 싱글벙글ㅋㅋㅋㅋ

이건 몸풀기 공 주고받다가 공 흘렀는데

상대팀에게 반갑다고 인사하는 모양의 싱벙글




ㅋㅋㅋㅋ 대회 개회하는데도

상대팀만 보면 신이나는?_?ㅋㅋㅋ 싱벙글 나경복 선수ㅋㅋ




특히나 1학년 이상혁 리베로와 남다른 케미를?_? 자랑하며 싱벙글하고 있었고요



타월남 긴경복.jpg



나경복 선수는 인하대 배구부의 플레이오프 잘 치뤄낼지 궁금해하며 짧은 포스팅 마무리^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