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프로 더, 상명대 농구부 정성우 류지석 정강호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이프로 더, 상명대 농구부 정성우 류지석 정강호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9. 19. 14:52
반응형


아래 상명대 농구부의 대학농구리그 게임에서 보였던 학생선수들이 남았습니다. 드래프트에서 볼 것 같은 4학년 정성우 선수부터요. 상명대 게임에서 많이 보인 류지석, 정강호, 박봉진, 최재호, 남영길 학생들도 보이네요. 상명대 농구부는 2009년 대학농구 2부리그의 대회에서 4관왕을 기록, 2010년부터 대학농구 정규리그에 참가하는 대학 농구팀인데요. 10년도 11위로 시작하며 13년도에는 정규리그 6위, 14년도에는 정규리그 7위를 기록하며 중위권으로 올라오는 성적냈다고하네요. 15년도 리그에서는 현재 9위의 성적내고 있고요. 신장은 작지만 끈질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상명대 이상윤 감독의 각오처럼 뛰던 상명대 농구부. 아래는 선수들의 프로필로 설명채우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음 골밑에 모여 시작하는 이 농구부는

천안에 홈을 갖고있는 상명대 농구부입니다.



우선 경기 전 보였던 김진업 김태진 학생들?_?....

상명대 1학년 가드학생들


#상명대 14번 정강호 선수



몸푸는 이 선수는 193cm, 윙스팬 195cm로 연습덩크?_?하던 정강호 선수인데요.




외곽슛 중인 정강호 선수는

명진중-부산중앙고에서 온 상명대 현재 2학년이고요.



장점 리바운드, 단점 드리블이라고 프로필에 써있는 학생이네요.

상명대 게임에서 깜짝 활약하던 몇 장면이 있던 것 같아요



1학년때는 리그에서 평균 8분정도 소화했다고 하고요.


# 최재호 학생선수



어려시도하는 모습이 기억나는 이 상명대 농구부 7번 학생은 상명대 3학년,




제물포고 출신 최재호 선수.



최재호 선수의 프로필에..

.....? 별명 아나콘다.....?ㅋㅋㅋ

1학년 때 출전평균 8분, 2학년때 9분 30여초로 나와있네요.


#상명대 봉구스



경기 중 이렇게 떨어지는 리바운드 잡아내는 적극적인 23번 선수가 남았는데요.



요 선수. 상명대 23번 박봉진 선수.



상명대 3학년 포워드, 193cm 윙스팬 190cm고요.

무룡고 출신으로 리바운드와 몸싸움하는 모습이 경기 중간 눈에 잘띄는선수...

2학년때부터 평균출전시간 28분여 뛰었다고하네요.




위는 임호중-김해가야고에서 상명대 2학년인 남영길 선수.



남영길 선수는 187cm 포워드,

장점 3점슛이라는 프로필.



음...이선수는 옆모습이라 누군지 찾을 수가 없....ㅇ..ㅠ...




음 이 선수는 상명대 3학년 안정훈 학생. 군필자?_?...?인듯한 느낌이



요선수는 상명대 2학년 센터 선수인데요.

200cm 신장 윙스팬 200cm.

광신정산고 출신 이진용 선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진용 선수의 라이벌은 김진용선수ㅋㅋㅋㅋㅋㅋㅋ라고써있는 프로필ㅋㅋㅋ



# 류지석 선수



상명대 농구부하면 거의 먼저 떠오르는 선수 중 하나인 류지석 선수는



상명대 3학년 센터, 199cm 윙스팬 200cm 송도중-제물포고 출신.

길거리농구를 계기로 농구 시작했다고 하고요.



농구대잔치에서의 상명대 류지석 선수.



장점은 중거리슛과 신장에 비해 빠르다..라는 프로필이나와있고요.

2학년 평균 출전 시간이 약 35분으로 상명대 끌어왔네요.




류지석 학생선수는 이러한 그림들을 남겨주며






#상명대 정성우 선수



그리고 2학년때부터 평균 37분 이상출전하며 상명대 주전으로 활약한 5번 가드 학생이요.



위 상명대 정성우 선수는 대경중-용산고 출신으로

육상대회에 형 따라갔다가 함께 스카우트....!ㅋㅋ라는 특이한 시작 계기가 써있었고요.



178cm 신장에, 윙스팬 183cm



장점은 드리블, 수비라고 썼는데

경기장에서 묵직하고 빠른 드리블이 잘 보이는 정성우 선수는

단점에 리딩이 좀 약하다고 써있네요.



2015 아시아 퍼시픽 챌린지에 한국대표B팀 가드로 뛰며

적극적? 거칠게 플레이하는 모습으로 농구패들의 시선을 받던 정성우 선수는 

상명대 4학년으로 드디어 프로 드래프트에서 볼 것 같은데요!

왠지 기대된다며 포스팅 정리합니다^0^


가시기 전에 아래에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