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baton 앞 넥스트들, 경희대 농구부 이민영, 이건희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baton 앞 넥스트들, 경희대 농구부 이민영, 이건희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9. 19. 15:31
반응형


아래 경희대 농구부의 게임 중 모습 담겼습니다. 앞 주자가 갖고 달려오는 바톤을 바라보고있을 경희대 저학년 선수들 모습이 조금 보이는데요. 경희대 농구부 이민영 이건희 선수가 우선 아래 담겼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희대 농구부의 15대학농구리그, 한 경기.

경기를 뛰고있는 선수들을 바라보는.... 삼촌미소?_?

의 경희대 김현국 감독님.

평소 볼 수 없던 웃음을 머금고계신 신기한 상황.


이 날 경희대 농구부는 일찌감치 점수차를 벌려놓고, 코트에는 저학년 선수들이 대거출전한 상황.


실제 저 웃음은

(저~~ 밑에 사진있는) 한 선수가 긴 팔로 드리블하며 돌파하려다가 격정적으로 실패하고--;

파울을 얻는 모습을 보며 귀여워 하시는...? 모습으로 기억하는데요


여하튼



경희대 농구부의 경기 시작.




점수차에 힘입어 정규경기 중에 새 라인업이 만들어진ㅋㅋ 경희대 농구부.

왼쪽부터 윤영빈, 이건희, 정지우, 이종구, 이민영 선수로 보여요




아마 3점 슛 성공하고 손가락찌르기 세레머니하며 달려가는 이종구 선수

ㅋㅋㅋㅋ 뒷발이 신나보이는 뛰기


그리고 아래

# 이민영 선수



경희대 2학년 이민영 선수는

181cm 가드인데요. 신장=윙스팬이고,

경복고 - 경희대




장점 돌파라고 써있고요.

단점은 수비라고 하네요.

1학년때는 평균 11분 출전.



새로운 라인업으로 경기를 마친 경희대 농구부 후에



이민영 선수의

ㅋㅋㅋㅋㅋ

주머니에 담아가야할 것 같은 181cm 모습도 남았고요.

아..주머니 너무 심했고. 아이스박스 정도로--;


그리고 아래



장미를 든 남자를 넘어선



이 선수가 보였는데요.

경희대 이건희 선수.



장미를 문 남자--;로 등장하던 이 날의 경기.




경희대의 195cm 포워드,

홍대부고-경희대의 이건희 선수는 2학년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이 회장님ㅋㅋㅋㅋ

아니 그게 아니고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사진에서 딱 보이는


#긴팔


경기중에 그 긴팔을 이용하던 타임은 ㅋㅋ



경기 중간, 경희대 농구골대 싸개?_?가 덜렁거릴때도

윙스팬깡패가 나섰고요ㅋㅋㅋ

207cm의 윙스팬ㅋㅋㅋ 경희대 농구부 윙스팬갑 (실제) ㅋㅋㅋ 이건희 선수가




영차

해결




아 그리고 당시 부상이던 성건주 선수는 경기 후에 이렇게 슈팅 연습을 조심히 하던 모습이 마음에 남아서ㅠ




ㅋㅋㅋ

이 사진은 한희원 선수와,

바톤 앞 넥스트 ㅋㅋ 경희대 농구부 저학년들의

아직 덜 큰 애기들같은 형태의 널부러짐

ㅋㅋㅋ

경기 후 기록지를 보는 학생들 모습이 경기와는 정반대인 것이 귀엽^.^다며




이렇게 마무리는 주변 정리하고 가는 이민영 선수로 정리하겠습니다^0^~

(소곤소곤) 뮤직비디오같은데서나 나올 것 같은

거의 39도씨의 미소를 짓는 이민영 선수느...ㄴ

.....

....사실 남은 과자 노리는 중...^0^./....


경희대 다른 선수들의 사진도 곧 추가 예정이에요 헥헥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