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인큐베웃음, 고려대 농구부 전현우 선수 - 2015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인큐베웃음, 고려대 농구부 전현우 선수 - 2015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ForReal 2015. 9. 20. 14:24
반응형


아래 고려대학교 농구부 1학년, 전현우 학생선수 사진 몇 장 모였습니다. 눈 없어지는 웃음이 보는 이도 기분좋게할 듯한 이 새내기는 연습 게임을 끝내고 한없이 신나서 거의 신생아처럼 해맑았는데요ㅋㅋ 분위기 좋던 코칭시간에는 무슨일이 있었을까 궁금해지는 모습들 담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려대 농구부의 예...엣날 옛적 연습게임

1학년 학생들의 등번호가 없던..... 신석기시절 연습게임 당시의 그림들



고려대 갓입학한 전현우 선수가 담겼습니다.

사진 : 수비에서 아직 어리버리ㅋㅋ



음 화봉중 - 무룡고에서 고려대로 온 전현우 선수는

고등학생때도 청소년대표팀으로 활약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던 학생이었고요.


194cm 고려대 포워드, 신장=윙스팬

장점 슛, 단점 수비라는 프로필있고요.

ㅋㅋ롤모델 스테판 커리,

기억에 남는 경기가 대학교 데뷔전(2014 농구대잔치에서 3점 폭격?_?비슷하게 하며 데뷔하던 기억이 ..)이라고...

농구 시작 계기 : 농구감독이 되고 싶어서라는

특이한 프로필ㅋㅋ이 써있네요.



깐현우.jpg




이 날 고려대학교 연습게임에서도 전현우 학생은 감독 지시 들으며 열심히 달렸고,

여느때와 같은 연습 경기정도의 긴장감이 있던 체육관만큼

전현우 선수도 경기중에는 그 분위기대로 공 잡았었는데요


경기가 끝나니 점점.... 전현우 선수가 이상해지고(?) 있었고요ㅋㅋ



경기 끝나고 고려대 강병수 코치가 선수들 몇을 모아서 코칭중이었는데요.

이때만해도 전현우 선수는 열심히 듣고...



연습 시간에 집중을 하다가요

(하지만 살짝 1학년 같은 어리바리함이ㅋㅋㅋ)



ㅋㅋㅋㅋ전현우 선수가 이상해지고 있었고요ㅋㅋ

이거뭐지

ㅋㅋ

내 심장이 오른쪽으로 이동했어?_?.jpg



여기저기로 시비걸러 다니는 전현우 선수는

이동엽 선수에게 갔다가



ㅋㅋㅋㅋㅋ이상한 뭔가를 자꾸ㅋㅋㅋ

뭔지는 모르겠는 전현우 학생 손

꺅.jpg



김낙현 선수랑 붙어서 작전?_?코칭 받은대로 연습을 하다가




베시시ㅣ.ㅅ.....

하며 신나지는 전현우 선수ㅋㅋ



그러더니 구석에서 이상한 장난치고있는 강상재 전현우 선수ㅋㅋㅋ

뭔지 알고싶은데 알 수 없지만

여하튼 점점 신나가는 전현우 선수가 보였고요.



전현우 선수 코칭 끝났는데도 신남



집에 가서 더 신남인ㅋㅋ

신나는 날의 전현우 선수



는 새내기의 청소시간에 다시 웃음을 잃.......

ㅋㅋ

물통사랑둥이처럼 나온 사진으로 고려대 1학년 전현우 학생사진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클릭^0^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