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고려대 15년도 가드 쫌 모음, 이동엽 김낙현 최성모 선수 등 - 2015 대학 연습 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고려대 15년도 가드 쫌 모음, 이동엽 김낙현 최성모 선수 등 - 2015 대학 연습 경기

ForReal 2015. 9. 21. 15:37
반응형


아래 고려대학교 농구부 가드 학생들 몇이 보이네요. 고려대 이동엽, 최성모, 김낙현, 김윤, 최성원, 장태빈 선수 등이 담겼고요. 설명은 추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고려대 농구부의 연습 시간.



4번 장태빈학생이 넋을 놓고 쳐다보는 옆의 4학년 형님은요

......이 아니라 열심히 설명듣는 중의 모습이지만 끼워맞추기




속으로부터 우러나는 광채피부

조명을 탁 켠듯

ㅋㅋㅋㅋ

7번 학생

고려대 4학년 이동엽 선수요


이번 포스팅에는 이동엽 선수와 같은 고려대의 가드 학생들 모았는데요



#자리잡은 최성모 선수







#잘생김낙현

ㅋㅋㅋㅋ



아니 우선 공격저김낙현 선수부터ㅋㅋ




보기 힘든 귀여움이라고 우김낙현

선수ㅋㅋ

반창고와 표정의 아름다운 조화 사진(속닥속닥)



드리블치김낙현 선수ㅋㅋ...--;



김낙현 선수는  184cm 가드, 윙스팬 185cm(.....?응?)

화양고졸업

별명 닥스훈ㅋㅋㅋㅋ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 모델 이동엽...!..!ㅋㅋㅋ 라이벌 최성모 장태빈ㅋㅋ

장점 힘 단점 체력

이라는 프로필에

체육대회때 계주 1등해서 농구부에 끌려갔군요.....



#최성원 선수



혀와 함께 드리블하는--; 최성원 선수

저러다 혀를 씹을....(걱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돌이랑 닮았.........최성원 학생



어깨에 걸친 빨강이가 간...ㅈㅋㅋ

184cm 가드, 호계중-안양고 라인

장점 패스, 스피드




김윤 학생 예뿜

삼일중-명지고

187cm 가드, 장점 슛.



#안녕 4학년 가드



경기에서 이렇게 날아가는 모습 많이 띄는

몸을 수류탄처럼 써대는 이 학생은




고려대 7번 이동엽 선수




눈으로 이야기 해요



음 이동엽 선수 프로필은

 연가초-용산중-광신정산고-고려대

192cm 가드, 윙스팬 193cm


농구가 좋아서 시작.....!!!!!!!!!!!...!!!이라는 농구시작계기.

별명 똥필...!......!...똥feel...?.....?응..?

화장실을 많이가나여...?.....아니고

장점 2대2, 단점 스피드 (응...?)

롤 모델 크리스 폴, 라이벌 농구를 하는 모든 선수들ㅋㅋ


1학년 평균 17게임 22분 40초, 2학년 평균 출전 9게임 21분 41초

3학년 14게임 25분 23초라고 써있네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