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경희대 15년도 가드 쫌 모음, 최창진 맹상훈, 정지우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경희대 15년도 가드 쫌 모음, 최창진 맹상훈, 정지우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9. 21. 15:59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희대의 체육관.

이 수고 짝짝이의 주인공부터 보이고요.


#경희대 최창진 선수



경희대 농구부의 시합에서

주장냄새>파스냄새 일 것 같은 토킹이 항상 멋있는 최창진 선수는요


185cm, 윙스팬 187cm


계성중-계성고-경희대

그리고 이제 4학년 후 드래프트에서 볼 것 같고요.

별명 야전사령관 ㅋㅋㅋㅋㅋㅋ

이라고 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달리기가 빨라서 농구를 시작했다는 최창진 선수는

1학년 평균 출전 17분 46초,

2학년 평균 출전 시간 12분 26초

3학년에는 34분 32초를 소화하며 경희대를 책임져갔고요.




슛 시도하는 최창진 선수




경희대 4번 최창진 선수

디게 이모티콘같은 얼굴 귀엽




음 반칙 잘 얻는 ?_? 이 모습을 많이 본 것 같은 최창진 선수



뿌우뿌우

증기기관차의 볼을 만들 것 같은 모양의 최창진 선수--;




경기하다가 턱이 새로운 위치에 붙을 뻔한 최창진 선수 ㅠㅠ

누구야 누가...



가드 자리에서 싸인할때 쫌 멋 최창진 선수




ㅅ우왕 쉰다

코트 밖으로 나와서 경기 뚫어져라 보는 최창진 선수


그리고



점수 하나 만들고 돌아오는 경희대의 가드2


# 맹상훈 선수



경희대 9번 맹상훈 선수

특이점 : 초소두



.....?

사진 제목 : 맹상훈 선수가 카메라한테 A패스를 줬다ㅜㅜ.jpg

받아서 점프해야할것같....



경희대 3학년 가드,

182cm, 윙스팬 186cm


계성중-계성고- 경희대

장점 패스 단점 슛

롤 모델 김태술, 라이벌 하경현



또 슛 성공하고 돌아뛰는 간지의 맹상훈 선수




조마막한 코미남--; 맹상훈 선수




패스 고민이 깊은 찰나의 맹상훈 선수



헿 결국 수훈행.jpg


의 인터뷰중인 경희대 농구부 맹상훈 선수


# 경희대 농구부 정지우 선수



이 경희대 딴딴이 21번 학생은 정지우 선수.



176cm, 윙스팬 181cm

광신정산고 - 경희대

장점 수비, 단점 패스

별명 정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귀엽네여

이 사진의 페이크 모션?_?이 멋있는 정지우 선수는



이 날 경기를 이긴 뒤 짱귀 잇몸보여줘 웃음으로 인사하며 체육관에서 마무리를...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