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봄후회컷, 경희대 농구부 이성순 최승욱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안봄후회컷, 경희대 농구부 이성순 최승욱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9. 24. 01:00
반응형


아래 경희대 농구부의 2015리그에서 활약이 부쩍 남달랐던 것으로 느껴지는 두 선수 담겼는데요. 경희대 190초반 신장의 포워드 두 선수, 경희대 3학년 두 선수, 최승욱, 이성순 선수 보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기 전 친목의 시간



친목친목 친목둥이 허그의 시간

선수들도



코치진도




경기 전,




모두모두 즐거운?_? 대학섞여친목 중이었는데요.

경희대 맹상훈 선수



ㅋㅋㅋ

때리기로 친목하는 경희대 정지우 선수도 포착


그렇게 친목타임 가운데




공던지고 있는 경희대 10번 학생 발견했고요.

이성순 선수.




띠로리

느낌표의 코트

i의 반전

그 위에서는




경희대의 공격자 질리게하는 수비.jpg

 그 트리플 가운데 이성순 선수가



그리고 외곽찬스에 달려간 이성순 선수 수비가

보였고요.



자자 경희대 이거이거하는 경희대 김현국 감독님 손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 수가....읍....ㄷ..



경희대 3학년 이성순 선수는

193cm 포워드, 윙스팬 195cm

마산동중-마산고-경희대

장점 공격 단점 수비

롤모델 윤호영 선수라는 프로필로

1,2학년때 두경기씩 소화했지만 3학년때 팀에서 자리가 나며 경희대 클러치에서 크고 작은 활약들로 기억되고,

꾸준히 경기 지키며 자리채우고 있는 듯 하고요




음...리아운드잡아 넣는?_?모양?_?....의 경희대 이성순 선수.




그리고 재밌는 장면하나가 있었는데요

ㅋㅋ

교체되어 나오는데

감독님이 너아니야 다시 들어가ㅋㅋㅋㅋ

딴애 나오라고해의 모양ㅋㅋ


그리고 아래는



#경희대 최승욱 선수




계성중-계성고-경희대

192cm 포워드, 윙스팬 195cm

롤모델 제이슨 윌리엄스

장점 내외곽 플레이 모두가능

단점 호흡컨트롤 부족이라고 써있네요.


최승욱 선수는 이 날의 사진을 남겨주었는데요ㅋㅋㅋㅋ

그 것은 아래에....



ㅋㅋㅋㅋ

ㅋㅋㅋ

사진의 주인공 루팡하는 최승욱 선수.jpg

ㅋㅋㅋㅋ




여하튼 1학년때 11게임 평균 12분 출전에서

2학년 16게임 평균 21분 출전하며 출전시간 늘려가던 최승욱 선수는

3학년때 경희대 농구부에서 맡아가는 자리 더 커진 듯 보이는데요.



4강 플레이오프에 안착한 경희대 농구부가 챔피언 바라볼 수 있게 최승욱 선수가 도울지 궁금해지고요.



빛 좋은 자리를 어떻게 알고.jpg

경희대 최승욱 선수

가 다시 활약 후 좋은 자리에 서길 바란다고 쓰면서요--;ㅋ



마무리는 이성순 선수로

음 경희의 차세대세남?_?.....



테이핑을......구...구엽게 떼내는--; 세상에

경희대 이성순 선수로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