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가치어들1, 아띠, 진혼, 예체능 팀 등 치어리더 - 2015 제1회 한스타 농구대잔치 본문

기타

아가치어들1, 아띠, 진혼, 예체능 팀 등 치어리더 - 2015 제1회 한스타 농구대잔치

ForReal 2015. 10. 3. 01:18
반응형


지난 겨울 용인에서 열린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의 치어리딩 팀들 모습이 조금 담겼습니다. 진혼, 아띠, 예체능 팀들의 치어리딩을 볼 수 있었는데요. 어린이 치어리더도 신기했지만 그보다 더 감명깊었던 것은 구석에 앉아 응원하고 반응하는 성인치어리더분들, 아마 아이들을 지도했을 선생님들의 얼굴이 기억나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아띠 팀 GO를 외칠 듯한 아기 치어리더ㅋㅋ

똥배가 너무 귀여워요ㅠㅠ



완성도 수준급?_?으로 보이는 치어리딩ㅋㅋ



잉 귀여워




선생님들은 열띤 응원 중



빠샤!



조금 어려운 동작?_?같아요



그리고 유명한 요 아이 치어리더도^0^~



아유 각도 잘잡고ㅋㅋ



전문용어는 모르지만 팔을 굉장히 빠른속도로 힘차게 반복해서 돌리는 기술을?_? 선보이며 관객의 눈길을 끄는 아이 치어



그리고 sk치어리딩 하는 이 학생은

공연할때 필도 좋고, 특히 표정이 너무 좋아서 참 이쁜 치어리더 아이^0^



얍!




그래도 아직 선생님의 각을 따라가려면 멀었네요^0^ㅋㅋ

sk 나이츠 치어팀에서도 볼 수 있는 김솔지 치어리더님. 최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