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지난 크리스마스의 잠실학생체육관, sk나이츠 농구단 - 2014-2015 kcc 프로농구 본문

농구/프로농구

지난 크리스마스의 잠실학생체육관, sk나이츠 농구단 - 2014-2015 kcc 프로농구

ForReal 2015. 10. 4. 21:49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지난 14-15 시즌, 성탄절의 sk나이츠 농구단 홈인 잠실학생체육관은



들어가는 것도 힘들고



이 구역이 내 구역.jpg



이벤트장도 북적북적



이벤트 응모 중인 팬들



상품때문에 웃음만발



항상 먹거리를 많이 팔아요



어쩌면 축제같던 크리스마스의 농구장에



체육관의 공기가 이제 닿고,



지정석 의자에는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준비하는 김동광 해설위원님ㅋㅋ



준비하는 선수들.

(김우겸 선수...?)



그물도 새걸로 교체하는 중

하나하나 실을 꿰어가고요



완성!



크리스마스 맞이

예쁜 여자산타ㅠㅠㅠㅠㅠ가 된.....이 치어분 이름 까먹었다....검색해도 안나와...ㅠ....


여하튼 예쁜 산타걸이된 치어리더 분들이 보이는 반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단아저씨는 투구 벗으니까 실체가 드러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머리의 섹시함을 가지고 있었군ㅇ...ㅕ.......?



체육관에 가득찬 농구팬들



경기 시작 직전



시투는 개그우먼 허안나씨가 하셨는데ㅋㅋ

1년전에배구장에서도 본거같은데.....ㅋㅋㅋ

여튼 허안나씨도 대머리아저씨가 너무 맘에 드셨는지 ㅋㅋㅋㅋ

시투를 실패하고 막 때리는 퍼포먼스를 하며 돌아갔고



헿 저도 피자주세요



크리스마스 버젼 아나운서의 패션!



산타걸들의 군무



개다리춤도 아름답......ㄷ...



경기는 항상 뜨겁고

김선형 선수도 열심열심



어린이 치어리더들도 산타 복장!



그렇게 경기 후,

주희정 김민수 선수는 땀을 깨끗이 닦고 돌아갔고



ㅋㅋㅋㅋㅋㅋ

수훈산타가 되어준 박상오 선수 인터뷰



그리고 14-15 잠실학생체육관의 sk나이츠



눈맞으며 안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