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숨어다지고 온, 단국대 농구부 원종훈 전태영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숨어다지고 온, 단국대 농구부 원종훈 전태영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10. 5. 22:02
반응형


아래에는 단국대 농구부의 2015 대학농구리그 조별예선 치루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단국대 농구부는 2015년에 입학한 가드 원종훈 선수와 작년 부상으로 출전어려웠지만 이번해 정규리그 기록 득점1위에 이름올린 전태영 선수 등 두 가드가 활약하는 모습 많이 보이는 팀인데요. 특히 정규리그 스틸 팀순위 1위의 기록으로 시즌치뤘고요. 현재 대학농구리그 8강 플레이오프가 치뤄지고 있는데요. 리그 말에 결정된 8위의 성적으로 플레이오프 막차에 탔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리그 공동4위) 동국대에 승리하여 이제 플레이오프 6강을 치루게 됩니다. 아, 그리고 정규리그 리바운드 1위를 기록한 홍순규 선수도 단국대 골밑에서 무서울 것 없이 싸우는 모습 볼 수 있는데요. 그 외 천안 단국대 농구부 선수들의 모습 담겼으니 응원하며 보아주세요^0^~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단국대 농구부의 한 어웨이 경기.

슬슬 몸 풀고 유니폼이 보이는 시간

단국대의 1번 전태영 학생이 보이네요.



음 햇살좋은 자리에서 스트레칭 중인 단국대 농구부 한 학생도



선수소개 시간 석승호 코치(?)는 손짝짝이 하고 가는 학생들에게 분위기 올리기위한 농담을 던지는 모습이었고요.



그리고 뛰기 시작하려는 코트위의 원종훈 선수.

친구따라서 농구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ㅋㅋㅋ 이 선수는

별명 몽키....? 롤 모델 엘런 아이버슨

라이벌이 경희대 정지우 선수라고ㅋㅋㅋ 썼네요ㅋㅋ <-같은 광신정산고 출신 가드 선수.

177cm 가드, 윙스팬 176cm

고교시절에도 어느정도 인정받아서, 입학때부터 단국대 감독님이 주목할 선수로 뽑았던 선수고요.



음 하프타임의 단국대 한생들

10번은 이동주 선수래요



그리고 구석에서는 심각한 전태영 선수도 보였고요.



이 선수가 위에 쓴,

지난 해 부상으로 2게임밖에 못뛰었지만

이번해 리그 득점1위 기록 남긴 단국대2학년 전태영 선수.

전주남중-전주고 출신,

184cm 가드, 윙스팬 190cm

롤 모델 드웨인 웨이드,

라이벌 중앙대 이우정 선수ㅋㅋㅋ

장점 골고루 조금씩 한다ㅋㅋㅋㅋㅋ..... ㅋ ㅠㅠ



이선수가 부산중앙고에서 온 홍순규 선수,

198cm 센터 윙스팬 199cm

길거리 스카웃 당해서 농구 시작했네요.

롤 모델 이승현 선수

양손을 자유롭게 쓰는 것이 장점이라네요.




단국대 농구부는 화이팅 하고 게임 시작.



음 별명이 이해가 가는 귀여운 사진 남았네요.

단국대 원종훈 선수



단국대 유재성 선수.

181cm 가드



단국대 농구부의 작전 시간 올망졸망



정신없는 두 수비 앞에서 원종훈 선수가 3점 시도 중



단국대 원 가드...? 원종훈 선수.



단국대 오승현 선수.

187cm 포워드, 윙스팬 195cm,

멋진 리버스를 시도하고 있고요.



단국대 농구부 석승호 코치님...?

인내심이 보일 것 같은 팔짱



단국대 3학년 오승현 선수도 상대 빠른 수비들 사이로 림 보며 점프하고 있고요.



또 외곽의 원종훈 선수 시도.



홍순규 선수도 경기에서 골 밑 노동 엄청나게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공 패스 받아 어느새 점프하던 홍순규 선수.



단국대 2번 권시현 선수도 슛 시도 중이네요.




185cm 가드 윙스팬 192cm

권시현 선수는 단국대 1학년 학생이네요



원종훈 선수가 림 향해서 날아가고 있는데 엄청 빠름을 느꼈습니다



홍순규 선수의 훅슛도 보일듯



하지만 이 날 경희대에게 많은 점수차로 패하던 아귀움으로 코트 떠났고요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즌 말 다른 성적내고 있는 단국대 농구부에게 새로운 이야기 들려주는 모습 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