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금메달-list의 대학챔피언전마무리는?, 고려대 농구부 이종현 이동엽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금메달-list의 대학챔피언전마무리는?, 고려대 농구부 이종현 이동엽 선수 등 - 2015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5. 10. 14. 12:56
반응형


2015 대학농구리그는 현재 챔피언결정전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고려대의 홈인 안암 화정체육관에서 오후3시에 챔피언결정전 3차전이 치뤄진다고 합니다. (중계는 KBSN 스포츠, 네이버에서!) 아래에는 지난 3월 중순의 화정체육관 오후 3시경이 담겨있는데요. 여전히 그 코트에서 뛰던 고려대의 이종현 선수와 4학년 주장 이동엽 선수가 보이네요. 이종현 선수는 지난 9월 말~10월 초에 열린 fiba 아시아선수권 국가대표팀에 다녀온 모습 볼 수 있던 선수이고요. 지난해 14' 인천아시안게임 대표팀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기도 했지요. 이동엽 선수 또한 u대회 대표팀으로 지난 여름 보내고 온 선수인데요. 이중 4학년인 이동엽 선수는 10월 26일 열린 kbl 남자신인 선수 드래프트에 참가하는 가드 선수이므로 챔피언결정전에서 플레이에 더 관심을 받게 되겠네요. 이 두 걸출한 선수가 속해있는 고려대 농구부가 대학농구 챔피언 또 다시 거머쥘 지 궁금해하며 담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배바지가 귀여운 고려대의 빨간 떡볶이....?_? ㅋㅋ 아주 길쭉한 가래떡볶이?_?....

이종현 선수가 서있던 곳은



방열 대한농구협회 회장이 언사 중인

대학농구리그 개막식이었습니다.



대학선수대표로

개막선언하던

고려대 주장 이동엽 선수가 시크한 눈?_?으로 남았고요



반면ㅋㅋㅋ

금메달,대표팀,장신선수,유명대학선수?_?등의 카테고리의 위엄따위는 없이

ㅋㅋㅋ 맞으면서 코트에 선수입장하는ㅋㅋ

32번 이종현 선수



긴장감 있던 라이벌전 코트의 이종현 선수.



하...하지만 블락으로 수문장 톡톡히 해내던 모습 보였고요.



아 그러고 보니 이종현 선수 프로필 짚은 적이 없는 것 같네요

고려대 특급 센터,

아니 대학농구 특급 센터,

국가대표 센터 유망주?_?

지난 시즌에도 이종현 선수를 견제할 만한 장신은 없었다고 하고요.

시즌 전 미국으로 농구 연수를 다녀오는 등 실력 향상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고 합니다.



아니 그러니까 프로필은요


연가초-휘문중-경복고

206cm센터, 윙스팬 223cm!!!!!!!!!!!!!!!!!!!!!!우왕

현재 고려대 3학년

농구 시작 계기 : 재밌어서

ㅋㅋㅋ

롤 모델 김주성 선수ㅋㅋ 라이벌 요나스 발렌시우나스ㅋㅋ

장점 높이 단점 체력 이라고 써있네요.



단점 체력과 어울리게 하프타임 홀로 벤치에서코칭을 듣고있는 이종현 선수ㅋㅋ 응?

이효상 코치의 손짓과



음 그 윙스팬이 보이는 사진?_?

긴 손짓으로 팀동료들과 이야기 중


(아니, 윙스팬 잘 보이는 사진은 저 아래에 있어요ㅋ0ㅋ)



야투 중인 이종현 선수



리바운드 싸움이 왠지 쉬워보이는 긴 팔의 이종현 선수.

같이 있는 선수들도 윙스팬/탄력이 장난이 아니지만


그리고 이 날의 분위기 잡던 덩크 하나



쑤~~~~욱 올라가더니

공 금방 꽂았고요.



득점 성공 뒤 벤치를 딱 보는 이종현 선수에



고려대 벤치는 텔레파시 받고

받아 응답ㅋㅋ

벤치에 팬클럽 창단 모양ㅋㅋ



그리고 주장 이동엽 선수

음... 잔소리 중?ㅋㅋ



이동엽 선수는 상대 포워드만한 키의 가드!

인사이드로 갑니다아



공 돌려 넣기 중

이종현 선수



포스트 플레이 중인 고려대 이종현 선수

기회 본 눈!



이렇게 엄지를 들고,



얘두라 시마이.jpg

로 게임을 승리한 고려대는



개막전 라이벌 매치를 승리하며 봄을 시작했고요.



음 사진 주인공 : 이동엽 선수 땀ㅋㅋ



그리고 2015 팀챔피언 타이틀 위해 다시 운동화를 풀었다 묶을 이종현 선수는

어떤 경기 만들지 기대된다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