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강원 전국체전 축구 경기 일정, 장소, 대진표 등 - 2015 제 96회 전국체전 in 강원, 강원전국체전 본문

기타/축구들

강원 전국체전 축구 경기 일정, 장소, 대진표 등 - 2015 제 96회 전국체전 in 강원, 강원전국체전

ForReal 2015. 10. 15. 00:50
반응형






2015 전국체전은 강원도에서 열리는데요.


10월 16일 금요일에 개막하여 22일에 마무리되는 제 96회 전국체전,

아래 축구종목

남자 고등부, 남자 대학부, 남자 일반부

토너먼트 대진표 및 일정 장소 (스케쥴표) 모았습니다.



기타 종목 경기 일정을 보시려면

전체종목 경기일정검색 바로가기 클릭

(위 링크 접속하셔서 종목 설정/ 고등대학일반부 선택/ 개인단체전 선택 후 /검색하세요!)



 남자 고등부



남자 고등부 경기는 강릉시 강남축구공권 1,2구장에서 경기가 예정되어 있고요.


울산현대고, 부산 계성고

전남광양고, 충북청주대성고

경기 수원공고, 대전유성고, 제주 오현고 서울언남고 등등이 출전하네요!

16일부터 경기가 시작되는군요!


남자고등부 축구 4강은 결정이났네요!

금호고 / 언남고 / 대구공고 / 부평고


금메달/은메달 싸움은 언남고와 대구공고, 서울과 대구간의 경기^^






 남자 대학부


대학부도 강릉시 강남 축구공원 1, 2구장에서 경기가 예정되어있네요.



축구 남자대학부 4강은

상지대 / 단국대 / 서남대 / 광주대 가 올라갔네요!


결승전은 단국대 vs. 광주대 22일 오후 2시 강남축구공원 1구장에서^^








 남자 일반부


일반부 경기는 강릉월드구장과 강남축구공원 3구장에서 열리네요!


서울대표 서울중랑구코러스무스탕축구단명단에는 (청춘FC최희영선수가 없었습니다^^;)

경기는 화성FC, 울산현대....? 전주시민...? 청주FC....? 대전코레일...? ....


남자일반부도 4강대진 결정났네요!

경주한국수자원자력 / 울산현대미포조선 / 부산교통공사 / 천안시청


결승전은 22일 오전 11시 경주한국수력원자력 vs 부산교통공사, 강릉 강남축구공원 3구장





위 지도에 강릉고속버스터미널 ~ 강남축구공원 거리가 보여요ㅠ



경기 결과 보러가기1 (일정표 형식)


경기 결과 보러가기2 (토너먼트표 형식)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