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세계의 중심 강원에서 뛰는 농구, 농구 전국체전 일정, 장소, 시간, 결과, 대진표, 상무 명단 - 2015 제 96회 전국체전 in 강원, 강원전국체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세계의 중심 강원에서 뛰는 농구, 농구 전국체전 일정, 장소, 시간, 결과, 대진표, 상무 명단 - 2015 제 96회 전국체전 in 강원, 강원전국체전

ForReal 2015. 10. 15. 01:04
반응형









10월 16일 강원 강릉에서 개막하는 전국체육대회,

16일 금요일부터 22일 목요일까지 2015 전국체전이 열리는데요.

아래, 농구 종목 경기 일정, 장소, 시간, 대진표 등을 아래 정리했습니다.


 기타 종목 경기 일정을 보시려면

전체종목 경기일정 검색 바로가기 클릭

(위 링크 접속하셔서 종목 설정/ 고등대학일반부 선택/ 개인단체전 선택 후 검색하세요!)



남자고등부/일반부 농구종목 경기는 모두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열리네요!

(우리은행 한새 여자농구단의 홈)



 남자 고등부 일정/대진표



서울대표 용산고, 경기 삼일상고, 인천 송도고,

대전 대전고, 울산무룡고, 부산중앙고

충북 신흥고, 전북 군산고

대구 계성고 등등이 출전하네요!


아래는 장소와 일괄정리된 전국체전남자고등부 일정


남자고등부 4강은

송도고 / 용산고 / 무룡고 / 삼일상고 가 진출했네요!


남자고등부 경기는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이른 시간에 진행되고요.




 남자 일반부 일정/대진표


강원대표 국군체육부대, 서울대표 고려대,

경기대표 경희대, 경북대표 동국대...?, 충북대표 건국대 충남 단국대 등등이 보이고요.


아래는 남자일반부 일정! 예선과 준결승은 오후에 예정되어 있네요.


일반부 4강도 결정났는데요.

상무 / 조선대 / 고려대 / 경희대 가 경기예정!



아래 상무 국군체육부대 농구대대? 명단ㅋ_ㅋ



세계군인체육대회에서 동메달 건 국군체육부대가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걸고 휴가를 갈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응?

여하튼

음....... 모두다 낯익은 이름들의 프로선수들이 몽땅 출전!

김상규, 김시래, 김우람, 박경상, 이관희, 차바위, 최부경, 최진수, 변기훈 선수 등등


아래는


경기 결과 보러가기1 (일정표 형식)


경기 결과 보러가기2 (토너먼트표 형식)




남춘천역/ 춘천고속 시외 버스터미널 -> 춘천호반체육관표시ㅋㅋㅋㅋ했어요....

서울 왕십리 등등에서 경춘선이나 지하철 타면 춘천은 쉽게 다녀올 수 있으니

가서 춘천닭갈비에 우동사리 먹고오세요


(경기보다 소중한?-?) 춘천 닭갈비 맛집 검색결과 보러가기

배구는 고성에서, 축구는 강릉에서 전국체전 경기가 열리는데 농구는 춘천호반체육관에서 모든경기가 열리니 직관is허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