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안한 몇 표정과, 올스타전 전야제 기억 밟기, 조성민, 오세근, 이재도, 양동근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 본문

농구/프로농구

편안한 몇 표정과, 올스타전 전야제 기억 밟기, 조성민, 오세근, 이재도, 양동근 선수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

ForReal 2015. 10. 21. 13:16
반응형


아래 14-15 시즌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올스타전 전야제의 모습 몇 장이 담겼는데요. 몇 그림으로 지난 시간 회상되기도 하고, 전야제이고 올스타전인지라 편한 얼굴로 농구하고 벤치에 앉아있는 얼굴들이 사진 볼때도 가뿐한? 느낌줘서 기분좋기도 하네요. 아래 3점슛 전설들의 시합을 바라보는 조성민 선수 그림도 보이고, 자녀와 함께 코트 밟는 양동근 선수도 보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구경하고 가세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농구공이 자신 두 갈비뼈만한(?) 농구팬 아이들이 찾은 14-15 잠실실내체육관, 올스타전 전야제를 맞던 건




입구부터 살뜰히? 꾸며져 있던, 지난 한국농구의 그림들이었고요.

누군가에겐 추억

누군가에겐 공유되는 평면경혐?_?



그리고 그렇게 따라간 사람들의 끝에는 국가대표팀 팬사인회가 열리는 중.



선수들을 기다리는 건 팬들뿐만이 아니라

카메라들도 줄 서있었고요.



이제 시작할 올스타전야제를 준비하는 손들도 보였습니다.

관중 선물이 계속 쌓여들어오는 중.

라면과 음료



우선 전야제 1경기는

예체능 농구단?선수들과 농구올드비(?) 선수들의 게임.

그리고

전야제 2경기는



한국농구계 단합력.jpg을 볼 수 있던 게임이었는데요.

역대 농구 종목 금메달리스트들이 모이던 게임.



KBL 루키즈?와의 게임?

출격중 ㅋㅋ



아, 올스타 전야제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샤넌이 부러질 것 같은 모습으로 국가를 노래하여주었고요.




그리고 샤넌의 축가(?) 무대



이 날의 관중석에도 신기하게

팀팬들이 모여서 단체관람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또 남은 장면은, 상품을 반기는 관중석의 손들


또 재밌던 손은 아래에ㅋㅋㅋ



공이 상대팀 벤치로 날아가서

공을 찾으러 온 양동근 선수는

벤치에 뭐라뭐라 농담을 던지는데ㅋㅋㅋ

벤치의 포웰선수가 손가락질을 하며 블라블라ㅋㅋㅋㅋㅋ

무슨 내용인지는 몰라도 재밌던 장면이고요.



이벤트 중

상대가 타임오버되었는데도 떨어지려는 블럭을 슬쩍 올리자

(이재도 선수를 메고) 격분?ㅋㅋㅋ하는 이승현 선수ㅋㅋ



관중석에는 관람하는 연예인농구단 분들ㄷ 보였는데요

이상윤님의 미소는 하 아름답다


그리고 벤치의 몇 그림ㅋㅋ



빨간불 들어온 벤치의 문태영/이재도 선수와

파란불 들어온 벤치의 문태영/이재도 선수

ㅋㅋㅋㅋ

타월을 꼬옥 잡고 경기관람 쌍둥모습




금메달팀의 벤치는 이런모습

허일영, 김주성 선수도 경기 즐기는 중.



경기의 즐거운 장면이라 함은

공 놓쳐서 굴러가는데 수영하듯? 공 주우러가는 조성민 선수?

(관객석은 빵터졌...)



오세근 선수의 복귀 즈음



헤헷



신인 김지후 선수는 인터뷰를 하고,



그리고 3점 전설의 3점 대결!ㅋㅋ



그리고 이를 TV보는 모양으로 신나서 구경하는 조성민 선수ㅋㅋ

약간 설레임이 묻어있는 얼굴이

저 위, 관중석에 자기 갈비뼈만한 공 들고 있던 아이들옆에 앉아있어도 될 것 마냥



3점슛 쏘는 문경은 감독님ㅋㅋㅋ


사실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 모르고,

올스타전 며칠전에 sk연습체육관을 방문했었는데요.

문경은 감독님이 팀 연습이 끝난 후 공을 몇개 던져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음....스텝 후 점프 슛(?) 으로 발 맞추던 모습이 기억나는데요ㅋㅋ


나중에 생각하니 이 이벤트때문이었...나....?_?하던



여하튼

이 이벤트를 굉장히 재밌게 구경중인 금메달 벤치의

박찬희, 이종현, 양동근 선수ㅋㅋ



한편 경기 중의 KBL 벤치에서

보쌈당하는 김시래 선수ㅋㅋㅋㅋ

(범인 김준일 선수)

....나이 김시래 > 김준일 선수ㅋㅋㅋㅋ

덩치 김준일 >>>>> 김시래 선수ㅋㅋ



치어리더분들은 휴식텀에 없는 자리에 끼어앉아있기도 했고.



그리고 경기 후의

김태술 선수



경기 후

이재도 선수의 팬인 듯한,

신혼부부ㅋㅋ는 기념촬영중ㅋㅋ이었고요.



그리고 잘생긴 아들을 자랑하고 싶은(?)ㅋㅋㅋ

아들에게 코트 밟게 해주는(?)ㅋㅋ

국가대표유니폼이 이때는 그냥 츄리닝.

양동근이란 이름의 애기아부지.jpg


가시기 전 아래 하트를 콕 찍어주시면 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