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흐른 얼굴들, 나경복, 천종범, 이호건, 박광희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흐른 얼굴들, 나경복, 천종범, 이호건, 박광희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2. 29. 19:06
반응형



2015 대학배구리그,

인하대의 경기 중

음 이 왕등의 나경복 선수가 보입니다



후배의 사랑을 흠뻑 받으며 경기장에 들어오던 나경복 선수



그리고 경기장 구석,

테이핑 중인 인하대 천종범 선수도 보였고요.

211cm의 크~은 키로 위엄(?)있는 테이핑 모습ㅋㅋㅋ

반면에



사실은 테이프 살필때 세심세심ㅋㅋ한 천종범 선수가 보였고요



아 물론 경기할 때는 다시 좀 센터위엄?_?



인하대 2015 신입생 두명이 몸 풀면서 수다(?)떨고 있엇는데요.

이호건, 이상혁 선수.

이 둘은 2015 인하대 우승 세터와 리베로가 되었다는 미래가...



인하대 배구부 5번 이호건 선수요



그리고 이상하게 되게 친근한 이호건 선수 얼굴과 표정ㅋ_ㅋ



싸인 중인 이호건 선수도 남았어요


아 우선 아래에 15'인하대의 얼굴 두장이 있습니다.ㅋㅋㅋ



인하대 5번 박광희 선수와요ㅋㅋㅋ



인하대 세터 포지션의 이중길 선수ㅋㅋ


그래도 그보다 더 아름다운 얼굴인

웃는 얼굴

보살 얼굴

# 웃는 경복 모음



리그 초의 게임이어서 그런지

나경복 선수는 선수들에게 웃는 얼굴 보여주면서 후배들과 동료들 이끌었는데요.



당일, 화이팅 좋은 나경복 선수



현재 서울 우리카드 한새 배구단의 신인으로 경기를 뛰고있는 그 나경복 선수요ㅋ-ㅋ



신기하게 이 날 많이 웃는 나경복 선수 남았고요.



리시브 열심!

길쭉한 나경복 선수지만 대학시절에 수비능력이 많이 늘었다는 평가를 받았었죠.

그리고

인하대의 수비형 공격?_?을 잠시 보여준 아래



작은 5번 선수,



아이고 힘들게 성공시켰네 표정의 박광희 선수.



이제 16년이 되었는데..ㅂ...벌써...3학년... 이 된 박광희 선수는 새로운 인하대에서 어떤 역할할 지 궁금해하면서

포스팅 마쳐야겠어요^^~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찍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