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성곤기록관님과 최성모, 이동엽, 강상재 선수 등 고려대 농구부 - 2015 연습 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문성곤기록관님과 최성모, 이동엽, 강상재 선수 등 고려대 농구부 - 2015 연습 경기

ForReal 2016. 3. 1. 01:21
반응형



고려대의 연습 경기날,

당시 새내기들 15학번 선수들 열심히 공던지기 중



강병수 코치님은 안보는 척하시면서 선수들 확인중



몸 푸는 시간 고려대 최성모 선수



그리고 지금은 삼성썬더스 이동엽 선수

오래간만에 사진을 보니 비주얼어택ㅋㅋ이동엽 선수



이동엽 선수도 몸풀기 공 던지기 중



문성곤 선수도 아름다운 스냅털기 중



그리고 연습 게임의 강상재 선수




문성곤 선수



고려대 김낙현 선수도 드리블중



날아다니는 것을 보니 고려대 최성모 선수



묵직하게 이 슛을 성공했것쥬 강상재 선수



보기드문 깐상재.jpg 하지만 잘 보이진않는 깐상재 선수



음 천장무늬의 원근과 어우러지는 김낙현 선수의 플레이



고려대 김윤 선수 똘망똘망또르망



.....ㅇ...이름...까묵..


# 문성곤기록관님



1학년 후배들을 게임에 내보낸 고려대 엉아들



그 가운데 문성곤기록관님

열.심.

ㅋㅋㅋㅋㅋ



연습 경기가 끝난 후



이거야! 역시 울 엉아 보러오길 잘했어!.jpg



마무리는 

(농구하다) 잠자는 코트속의 성모.jpg

ㅋㅋ고려대 최성모 선수ㅋㅋ

ㅇ....아름답ㄷㄷ...ㅏ....!>>..


포스팅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