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른이 되가는 헤실남들, 박주형 최민호 최태웅 정성민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어른이 되가는 헤실남들, 박주형 최민호 최태웅 정성민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3. 2. 01:27
반응형



14-15 시즌에도 보이던 배구공 주의 팻말과 함께

배구장의 이야기는 시작되었고요



준비하는 현대 송준호 선수



그리고 저 구역은 항상 뜨거운 곳


그리고 그 곳에서 수류탄이 투척되었으니



심윤섭 응원단장님ㅋㅋㅋ 의도치않게 싸인볼 수류탄 1층으로 투척ㅋㅋㅋ




다시 경기장의 모습으로 돌아와,

이 날은 현대가 3개 세트 따던 날인데요.



웜업하는 김재훈 선수도 가뿐가뿐




코트에서 무서운 공격 오가는 중




진성태 선수도 웜업존에서 가뿐가뿐러닝하는데

ㅠㅠ

당시에 말갈족머리? 몽골머리? 어려운 머리의 진성태 선수를 보고 매우 큰 충ㄱ..ㄱ..ㅕ..이었던 기억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분위기 바꾸러 들어온 송준호 선수는

공격 성공 후 살랑살랑 뛰어다녔고요.



이 동작이 무슨 동작인지 알것같고

응원떼창도 들릴 것 같은 시간을 찍고


포스팅의 선수들에게 다시가면


# 현대 박주형 선수



이 장면은 세레머니하다가 본인이 본인 얼굴 강타한 후였던 것 같은데

사진만 보면

세레머니 후 좋아하다가 김호철 감독님 눈치를 보는 박주형 선수 같기도 하고요ㅋㅋ




박주형 선수는 표정을 많이 보여주었고요ㅋㅋ

한약 목구멍에 걸린 것처럼 아쉬운 표정



심판쌤...?

놀란 박주형 선수?ㅋㅋ



쌍따봉의 박주형 선수



자 로우파이브의 박주형 선수로 이 문단 정리.


# 현대 최민호 선수



이것은 최민호 선수의 북돋은 그 제스춰같고요ㅋㅋ



현대 최민호 선수 헤실헤실


그르다가



집중 정색 최민호 선수.


# 정성민 선수



화이팅 다부진 정성민 선수요

그런데 이 날 범실을 하나한 후 케빈선수가 처리해줬나...(??) 그러하여서



케빈 살려줘서 고마워 ㅠㅠ.jpg

의 케빈 선수 품에 안긴 울먹울먹 정성민 선수



ㅅ...상무에 잘 계시나요?

현대 정성민 리베로


#최태웅 세터의 마지막 시즌(?)



자자 캄다운

손모양의 최태웅 세터



태웅이형 인누와 잘해쪙.jpg

의 최민호 최태웅 선수



유니폼의 최태웅 선수.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