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중력타고온 인하대 브루스리 등. 김성민, 황두연, 김성수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5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중력타고온 인하대 브루스리 등. 김성민, 황두연, 김성수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5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6. 3. 2. 13:49
반응형



2015 대학배구리그, 인하대 2학년이던 김성민 선수가 보이네요^0^

패딩과 배구공으로 몸풀기코트를 열었고요.



밴드와 코트여는 인하대 배구부 요학생!



그리고 곧 인하대 배구부 학생들은

명-상-의-시-간

중인 김성민선수(?)



현재 KB배구단에서 보이는,

당시 인하대 황두연 선수도 팔 풀고 있네요



차영석 선수는 왜케 신나게 러닝중



그리고 인하대 1학년 새내기던

인하대 피지컬 갑(?)으로 보이던ㅋㅋ 김성수 학생도 구령붙이며 몸푸는 중?의 모습



몸풀기 시간에는 아직 웃음기가 남아있어요ㅋㅋ

김성민 이호건 선수



인하대 천창범 선수도 블락뛰기 줄 선 중간에 머-엉 표정ㅋㅋ



그리고 인하대 이상래 코치님은 아구 힘드러 늙는다 표정ㅋㅋ



황두연 선수 노우노우 중인 것 같은데

아 아니 1단...?



그리고 경기, 서브하는 김성민 선수는 아름다운 음각이에요ㅋ_ㅋ



서브도 아름다워서 김성민 선수는 에이스도 많이 보여줍니다



와다와다 서브득점후에는 이소룡같은 세레머니



김성수 선수도 조커역할(?)로 들어왓어요

아직 1학년이라 긴장(?)이 조금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집중(?) 인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공격성공한 인하대 황두연 주장님의 옛모습ㅋㅋ



공을 기다리는 인하대 김성민 선수 한장과



경기를 마무리져가는 김성민 선수 얼굴 한장과


이 날은 경기에서 패했지만

미래에 인하대는 챔피언이 되고

그 뒤 미래에--; 국제초청대학배구대회의 이 선수는 MVP를 달게 됩니다--;



그래도 차곡이 몸풀고 차곡이 화이팅하고 돌아가던 인하대 배구부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해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