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성균관대 단국대 준결승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2016 MBC배 대학농구 본문

농구/대학농구

성균관대 단국대 준결승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2016 MBC배 대학농구

ForReal 2016. 3. 3. 17:32
반응형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열린 2016 MBC배 대학농구 준결승2경기, 성균관대와 단국대 경기 다시보기 마지막 5분, 하이라이트 담겨있는 영상 담았습니다.

성균관대 이윤수, 이헌 선수, 단국대 원종훈, 권시현, 하도현, 홍순규 선수 등이 화면에 많이 보이네요 


전반에 앞서가던 성균관대가 3쿼터에 8득점밖에 올리지못하고 역전당했나봐요


성균관대 농구부 이헌선수ㅋㅋ


단국대 원종훈 선수



단국대 하도현?선수



성균관대 작전시간



ㅋㅋ응원석에서 많이 보던 학생들 잡혀서 ㅋㅋㅋ

성대 배구부ㅋㅋㅋ 아이고 잘생겼다


 2016 MBC배 성균관대 단국대 준결승 2경기, 마지막 5분



해설 평 : 단국대가 마지막을 힘을내서 성균관 패기를 결국 노련함으로 앞선...?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