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12년만에 10th우승, 연세대 농구부, vs. 단국대 농구부, 김훈 홍순규 임현택 최준용 선수 등, 생중계 링크, 하이라이트, 대학농구 결승 다시보기, 비하인드 - 2016 MBC배 대학농구 결승 본문

농구/대학농구

12년만에 10th우승, 연세대 농구부, vs. 단국대 농구부, 김훈 홍순규 임현택 최준용 선수 등, 생중계 링크, 하이라이트, 대학농구 결승 다시보기, 비하인드 - 2016 MBC배 대학농구 결승

ForReal 2016. 3. 4. 13:13
반응형


3월 4일 오후 1시 20분, 2016 MBC배 대학농구 결승이 MBC에서 중계되는데요.

인터넷 온라인 생중계도 있어요^.^ / 스마트 폰에서는 모바일 앱 "해요"를 사용하세요!

중계링크 클릭하시면 연결되고요.



아들 응원? 구경? 온, 허재 전감독ㅋㅋ


연세대와 단국대 농구부가 결승에 올랐고요.


2016 MBC배 대학농구 본선 대진표


연세대는 총 9번의 우승을 했지만 12년 전이 마지막 우승,

단국대는 32년만에 첫 우승도전!


그래서 단국대 응원단이

안-녕


경희대 성대 선생님들도 구경구경


연대 최준용 선수


천기범 선수




단국대 홍순규 선수


경기 후 아들바보.jpg


우리아들래미 우리후니 오구오구.jpg


인터뷰2 연세대 허훈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헹가레 싫어서 바들바들 떨며 저항하다가 던져지는 연세대 주장ㅋㅋㅋ


최준용 선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스타팅 멤버


단국대 : 권시현 - 원종훈 - 하도현 - 임현택? - 홍순규

연세대 : 최준용 - 천기범 - 허훈 - 김훈 - 김경원



 전반기록





 연세대 단국대 1Q 다시보기



연세대가 13점 앞서면서 끝났어요

김훈 선수 3점성공이 2개 있었고요

단국대 외곽슛은 계속 실패ㅠ(성공률 14%)



 연세대 단국대 2Q 다시보기



단국대가 작전타임 이후 기세를 조금씩 잡아갔고요.

하지만 연세대가 20점앞서며 전반전 끝났어요

임현택 선수 전반(9점, 3점2개, 4리바)


단국대가 대등한 높이를 가져가지만 골 결정력이 아쉽다는 전반분석



 연세대 단국대 전반 하이라이트





 연세대 단국대 3Q 다시보기


연세대 61: 단국대29로 3Q종료했고요

연세대는 성기빈 김진용 선수 출전



 연세대 단국대 4Q 다시보기


마지막 라인업 바뀌었고요.

연세대 농구부가 12년만에 , 그리고 은희석 감독 부임2년만에 우승을 따냈네요.



연맹에 공지된 종합 시상내역에 따르면

제 32회 MBC배 

MVP 연세 최준용

MIP 단국 하도현

미기상 고려 강상재

감투상 성균 이윤수

득점상 성균 이윤수

리바운드상 단국 홍순규

어시스트상 성균 이재우

수비상 성균 이윤수


;;;;;;;;;;성균관대 1학년 입학한 이윤수 선수가 상3개를 가져갔네요



 연세대 우승 후 감독인터뷰 / 최준용 + 허훈 선수 인터뷰 / 시상식 비하인드



맨 위에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트위터 등으로 포스팅 퍼가기 버튼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편리하실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