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덕타민 덕즙,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서재덕, 쥬리치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덕타민 덕즙,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서재덕, 쥬리치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3. 5. 21:30
반응형



때는 2014-2015 시즌 말, 한국전력 배구단 경기 중 이야기 입니다

이 날의 경기는 간간히 이 사진의 분위기 ㅠ_ㅠ

물론, 시작부터 그랬던 건 아니에요.



무념무상 긴장푸는 얼굴로 싸인볼 놀이 중인 한국전력 14-15 용병 쥬리치 선수는

그래도 경기 직전은 정상(?) 얼굴



오른쪽 공격 중 쥬리치 선수



하지만 경기를 거듭할수록 진해지는 쥬리치 선수의 인상ㅠㅠ



그리고 조금 후 쥬리치 선수는... ㅠ



왕땀남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득점 후에는 힘이있어요



한국전력 선수들 한 움큼(?)에 안은 쥬리치 선수ㅋㅋㅋ



블락잡은 쥬리치 선수의 파이팅ㅋㅋ



당시 한전멤버, 최석기 선수가 살살 달래줬기 때문에 나온 거였을까요?_?

쥬리치 선수의 공들을 회상해보았고요. 다음~


#덕타민(비타민), 덕용(녹용), 덕삼(홍삼), 덕즙 



한국전력배구단에서 안면근육 자유로움으로는 1,2위를 다투는 이 선수가 팀에게 계속 빠이팅 주고 있었는데요.

한국전력 서재덕 선수 (당시 총각시절ㅋㅋㅋㅋ)



경기 전부터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긴장푸는 한전 1번 서재덕 선수요.



사진 제목 : 투우사의 박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경민 선수와 함께 블락 잡은 뒤 포효하는 황소모양의 서재덕 선수는

안면근육왕



이 날 한참 지쳐간 권준형 세터를 격려해주는 웃는 얼굴 덕타민씨 보였고요.



자자 (당시신인) 라광균 선수도 '함 화이팅해보란마랴' 얼굴로 덕타민ㅋ_ㅋ 투척



호화로운 안면근육 + 진정성있는 눈빛의 한국전력 서재덕 선수ㅋㅋ~의 손짓 해석^0^;;;;;;

빠이팅있어요 음 역시



그리고 포스팅은 귀여운

십년감수덕으로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하트를 톡톡 찍어주시면 감사하무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