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은 손모양은 시계, 울산 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양동근, 라틀리프, 문태영 선수 유재학 감독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본문

농구/프로농구

모은 손모양은 시계, 울산 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양동근, 라틀리프, 문태영 선수 유재학 감독 등 - 2014-2015 kcc 프로농구

ForReal 2016. 3. 6. 07:00
반응형



음 모비스가 14-15 시즌에 경기 갖던 모습들 남았어요.

손 모으는 모습이 되게 맨리하고요ㅋㅋ



자자 그 날의 몇 장면 시작



모비스 클라크 선수의 리바운드



라틀리프 선수의 심호흡



모비스 전준범 선수의........절루 드리블



상남자 클라크 엉아의

계란이 다탔네.jpg

같은 느낌의 리바운드



모비스 함지훈 선수



음...이대성 선수?..... 배수용 선수처럼 나온거같기도 하고



심판에게 이야기하는 문태영 선수



그리고 그 날의 재밌던 장면인데요.

심판의 싸인을 잘못보고 말도 안된다며 항의 중인 모비스 유재학 감독님은



나중에 잘못들은 것을 알고 조용히 벤치로 돌아갔고요ㅋㅋ

어웨이 경기 함께온 울산팬들을 웃겨주셨다는ㅋㅋㅋ



이건 한 득점한 송창용 선수



코트 파악 드리블?_?의 모비스 송창용 선수



양동근 선수의 머리뒤로 스틸...?

아니면 리바운드된 볼...?



양동근 선수



음 나도 농구를 해보면 이 포즈의 의미를 알게 될까나

?_? 체공력을 길게하는 포즈인지?_?



그리고 소통 똑똑이ㅋㅋ



설명왕ㅋㅋ소통왕?_? 잔소리?_?ㅋㅋ 양동근 선수



문태영 선수가 날아서



용병 리바운드 매치



그리스 신의 옷자락--;같은 라틀리프 선수



자유투 라인의 라틀리프 선수.



그리고 모비스는 승리를 따서 갔습니다.

손모으기의 모양이 처음과는 좀 달라졌죠?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