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감독과 에이스를 만난 우리동네 배구단, 학진 오타니 료헤이 이재윤 등 예체능 배구편 생중계 링크 - 우리동네 예체능 146화 배구편 1화 본문

기타/tv

감독과 에이스를 만난 우리동네 배구단, 학진 오타니 료헤이 이재윤 등 예체능 배구편 생중계 링크 - 우리동네 예체능 146화 배구편 1화

ForReal 2016. 3. 8. 22:32
반응형

컴퓨터로 KBS2tv 고화질 생방송 온에어 보러가기

스마트폰에서는 myK 어플 다운받으시면 kbs 2tv 생방송 볼 수 있어요!

KBS2tv 매주화요일 23:10




  지난 주, 3월 1일 우리동네 예체능 탁구편이 마무리되었고 11번째 종목을 모두 궁금해했는데요. 탁구종목이 마무리되던 145회 우리동네 예체능의 예고편에서, 후속 종목이 배구라는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 공개 다음날에는 예체능 배구편 기자간담회가 열렸고, 기자간담회에서 대략적인 '우리동네 배구단' 구성과 멤버들의 간략한 기량에 대해서 언급 및 현장공개가 있었습니다.



  그날 우리동네 배구단은 현재 OK저축은행 배구단의 감독인 김세진 감독이 이끈다는 그동안의 소문을 공개-증명(?)했고요. 또 멤버들을 정식발표했는데요. 그 중 배구선수출신인 재한국-일본인배우, (영화 명량에서 일본국적임에도 불구하고 조선장군역할을 하고, 또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에서 이 배우는 이순신 감독이 명량해전을 준비하는 발자취를 직접 따라걸으며 이순신 장군을 배웠죠) 여하튼 호감배우인 오타니 료헤이가 우리동네 팀으로 들어와 가장 기대가 되고요.

  또 그 외, 선수출신인 신인배우 학진이 우리동네 팀의 에이스로 기대됩니다. 배우 학진은 명지대 시절까지 엘리트 배구를 경험한 것으로 보이고요. 현재 프로배구리그에서 뛰던 몇 선수들과도 학교생활을 함께했겠죠! 배우 학진의 신장은 187cm이지만 무릎부상으로 배구를 포기하게되었다고 하네요. 싸이더스 HQ소속으로 아직 큰 작품은 모르겠어요. 그 외에 연예인 조타, 이재윤, 오만석, 강남, 조동혁 님 등이 훈련을 거치며 팀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배구의 생활체육 활성촉진을 할 수 있을까요?

또 배구향수를 얼마나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요?_?



  예체능 배구종목을 시작하며 배구팬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는 아마 김세진 감독의 출연시기일겁니다. 예체능 녹화가 배구플레이오프시즌과 겹치는 일정으로 보이기때문에 현역프로배구 감독인 김세진 감독의 선택과 관련해 논란이 있었는데요. 오늘 예체능 배구1화가 방송되기전 김세진 감독은 15-16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서 믿음을 팀의 키워드로 뽑았습니다. 예체능 출연과 관련해 생각해본다면, 어쩌면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겠다는? 잡아야하는 상황에서 김세진 감독이 선수들과 하는 어떤, 약속처럼 보이기도 했지요. 개인적으로는, 오래전부터 방송속에서 (탑 배구선수 중에는 그나마?) 예능감을 잘 보여줘왔던 김세진 감독이 대중적인 관점에서 배구의 재포지셔닝을 위해 한발짝 나서주는 것이라 보이고,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는 예체능 배구종목이 끝난 뒤, 플레이오프가 끝난 뒤에 결과론적으로 이야기되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가져오는 효과나 김세진 감독이 이끄는 팀의 결과로도 출연이 좋은 선택이었다는 것을 말해주었으면 좋겠네요.



 146회 이야기



[홈페이지에 따르면 146회/배구1회는 동네 배구단 어벤져스 8인을 모아, "점프력"과 "스파이크" 테스트가 주 내용인가 보네요!]


(공남/구기제왕으로 소개되었지만 입담역할 캐릭터 배우오만석ㅋㅋ)

오프닝은 오만석-강호동 MC가 스튜디오에서 만나, 서울곳곳에서 기다리는 멤버들을 찾아떠납니다.


예쁜 엠블럼

KBS에 세대밖에 없는 구단버스ㅋㅋ / 예체능 최초로 구단버스를 제공했다고 하네요ㅋㅋ

 MC의 예상에서 배구선수 출신 연예인으로 물색된 박성웅 / 존박 / 김미숙 이 언급되었고요!



# 배구가 시청률 높은 스포츠인 이유를 찾다가 배구미남의 예를 댔는데 :최천식 박희상위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아저씨는ㅋㅋㅋㅋㅋ 키는 작지만 얼굴로 블로킹ㅋㅋㅋㅋㅋㅋ할거라는 입담?포부를ㅋㅋㅋ


 멤버를 찾아가는 여정


두 MC가 우리동네 배구단 멤버를 찾으러 간곳은

1. 한강변 체육공원이었습니다. 가수 강남이 어설픈 스파이크 연습을 하며 기다리고 있었고요. 비치발리볼5년경험이라고 말했지만 예능 담당?_?...같고요ㅋㅋ

2. 그 다음에 찾은 곳은 강남 한복판, 아이돌 숙소가 많은 동네였는데요. 한 원룸에서 요리를 하며 매드타운 조타가 기다리고 있었네요ㅋㅋ 그리고 숙소공개하며 방송을 위한 그림이 한-참 나왔고요



3. 하지만 아직까지는 신장이 모자란 4명의 멤버. 그들은 주짓수를 하고있는 배우 이재윤을 찾아갔고요. 배우 이재윤은 캐나다 고교 배구팀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주짓수 경기로 분량이 채워지고.....

4. 그 다음 멤버는 탁구 동호회에서 만난 배우 조동혁님. 정구경력을 닦은 것이 배구의 블로킹 타이밍과 연결되나봐요. 블로커로 기대된다는 예고가 있었고요.

5. 그 후 만난 사람들은, 88체육관에 꾸민 배구코트에서 배구를 하고 있는 중에 눈에 띄는 두 멤버! 배우 오타니 료헤이/학진 


 우리동네 배구단의 에이스들

두 명의 에이스는 오타니 료헤이와 학진이었는데요

아래 두 배우의 과거 사진들!


와....배우 오타니 료헤이 일본에서 10년 선수였고, 오사카 대표출신, 현재는 배구동호회 -강남배구연합회에서 활동하나봐요


배구특기생 오타니 료헤이



강남배구연합회 동호회 활동 중이래요

오사카 대표일때 오타니 료헤이

오사카 대표팀 경쟁률 설명하는 료헤이


 배우 학진 평촌고- 명지대 선수 출신이네요.

실제로 학진 자료화면에서 '강선구'! , 이 선수이름를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는ㅋㅋ



평촌고 양학진 선수ㅋㅋ

상장이 많네요



배우 학진은 부상으로 마음관리에 힘들어하다가 배구를 그만두게 된 이후, 예체능에 한을 풀러나왔다고 이야기하네요.


김세진 감독이 중고대회 해설할때 경기를 뛰었던 양학진님ㅋㅋ


(이렇게 양학진님은 양민학살을 하게되는데.......to be continued...)


배구팬 입장에서 다행히 김세진 감독님 분량이 많네요ㅋ_ㅋ 잼

김세진 감독님 이야기는 저~ 아래에 캡쳐가 있어요!


 첫 훈련/ 첫 테스트


감독님을 만난 후 기본기를 먼저 배우는 우리동네 배구단!

멤버들이 리시브를 하나 둘 배우고요. 그 후, 히팅을 위해 힘을 기르기 위해 먼저 스파이크 테스트를 시작했고요.

마지막으로 점프력을 테스트했어요ㅋ


승부욕 많아 보이는 배우 이재윤 조동혁님이 시간 좀 지나면 실력 많이 오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ㅋㅋ

그리고 이재윤님이 매달려있는 초코바를 따는데 점프력 대박!


 그동안 화요일에는 재밌게 보는 예능도 없었고, 우리동네 예체능 화면만 나오면 채널 돌렸는데

이렇게 재밌는 프로그램인줄 몰랐습니다. 배구편 가능한 오래했으면 좋곘네요.


강호동과의 내기에서 져서 숨어지내는 강남ㅋㅋ


 다음주에는

박희상/마낙길/최천식 감독님들 위원님들이 나오셔서 배구를 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김세진 감독님 프로필을 길게 소개하는 장면


20살때 국가대표된 김세진선수ㅋㅋ

삼성때 77연승 이야기

3년간 한번도 안진 김세진선수의 삼성?_?

그리고 9년동안 우승;;;;

그리고 2년전인가 해피투게더에 나가서 개그맨 유재석...유느님 궁둥짝에 스파이크를 들어줬는데, 녹화끝나고 보니 빨갛고 꺼먼 멍이 들어있었데요

앞으로는 배구선수와 가학개그는 하지않길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이 사진자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다음 주에 아래 세분이 우리동네 배구단과 경기를 한다고 147회 예고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