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훈남 배구선수들.gif 체험판 - 2015-2016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훈남 배구선수들.gif 체험판 - 2015-2016 프로배구

ForReal 2016. 3. 11. 17:26
반응형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훈남 배구선수들을 조금 모았습니다.^0^...

배구선수중에 훈남은 너무 많기때문에.... 다 담을 수 없었고요

오늘은 체험판(?)인것으로 하고

훈훈함 살피고가세요 ㅋㅋㅋㅋ



구미 KB 스타즈 손현종 선수 92년생ㅋ_ㅋ



안산 OK저축은행 강영준 선수 87년생

손가락을 자랑중



인천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 85년생

목풀목풀



애기美 애기美

인천 대한항공 정지석 선수 95년생



외국인 선수 외모 갑 영화찍어도 될거같은

인천 대한항공 모로즈 선수



준플레이오프에서ㅠㅠ비쥬얼 보다가는 사망할뻔...ㅋㅋㅋ

대전 삼성화재 류윤식 선수 89년생



룰루루랄라라 좌우좌우 류윤식 선수



안산 ok 송희채 선수



안산 ok저축은행 송명근 선수 93년생ㅋ_ㅋ

보청기 끼고 출근 중ㅋㅋ



코트에서 에이스美 보여주는 송명근 선수



천안 현대캐피탈 송준호 선수 91년생

중계보다가 턱선에 베여 죽었다고 한다.gif



인천 대한항공 황승빈 선수 92년생





그리고 15-16시즌 대세남ㅋㅋㅋㅋ천안박서준ㅋㅋㅋ

천안 현대 노재욱 선수



V리그 지배자--; 구미 KB 김요한 선수 85년생



눈에서 곧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ㅋㅋ ok저축은행 박원빈 선수 92년생



국가대표 공격수ㅋㅋ 수원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 91년생



삼성 이선규 선수 81년생



대한항공 김학민 선수 + 삼성 지태환 선수ㅠ(잘못잘랐네여 )



천안 현대캐피탈 문성민 선수 86년생





재밌게 봣쪄?_?

마지막으로 저 눈썹의 자유를 보여주는 선수는 현대 진성태 선수ㅋㅋ


가시기 전 아래하트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