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이팅 뜀뛰기가 보여, 경북체고 배구부 송동찬 선수 등, 제천 배구 연맹전- 2016 춘계 전국 중고배구 연맹전 in 제천 본문

배구/기타배구

화이팅 뜀뛰기가 보여, 경북체고 배구부 송동찬 선수 등, 제천 배구 연맹전- 2016 춘계 전국 중고배구 연맹전 in 제천

ForReal 2016. 3. 19. 22:19
반응형

2016 춘계 중고배구연맹전 남자고등부, 경북체고 배구부 학생들 사진 담겼습니다.

경북체고는 오세경 감독과 김용기 코치가 이끈다고 하는데요. 2016 첫 경기 승리하던 경북체고입니다.



한 사람 빼고 모두다 뜀뜀 하이하이 중인 경북체고 배구부.



코치님이 엄청 빠르게 공을 때려주고 계신 코트,

김용기 코치님?_?



그리고 경북체고의 2016 첫 경기 시작

줄 맞춰 발 맞춰 가고요



요 5번 친구가 경북체고의 토스를 하던 선수인데요.



경북체고 5번 세터, 이태위 선수.

99년생 2학년 학생이네요.

175cm 65kg



사실 경북체고의 몸풀기, 토스연습을 보는데 이태위 학생이 토스실수를 여러번해서 깜짝;;;놀랐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하지만 경기운영하던 경북체고 세터였고요.



화이팅도 열심히하는 경북체고 이태위 학생



여기 서브 시작하는 학생은

경북체고 10번? 김경민 학생. 1학년 레프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북체고는 한 포인트 낼때마다 엔드라인까지 달려가서 화이팅을 하고 코트로 돌아갔는데요ㅋㅋㅋㅋ

마치 무슨 기계 작동 시켜놓은 것처럼 저기로 모이는 학생들이 귀여웠고요ㅋㅋ

하지만 경북체고의 끊이지않는 화이팅이 고교배구에서는 경기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화이팅중인 10번 김경민 학생

에헤라디야.jpg의 팔모양ㅋㅋ



여기 서브하는 학생은 경북체고 1학년 레프트 정동교 학생이네요 190cm

그리고 경북체고의 파이팅중에 눈에 더 띄게 팀 북돋는 중의 선수도 보였는데요.



경북체고 리베로 학생, 7번 송동찬 학생.

2학년 리베로 학생은 177cm의 신장.


화이팅 열심히하는 중의 송동찬 학생.



요기 경북체고 배구부 15번 학생은



공 떨어지는 모습 확인하는 동시에 포효를 하는 순간의 경북체고 15번 정민기 학생

3학년 레프트 네요.



6번 핛애도 남았어요. 3학년 센터 최승진 학생



이 경기 경북체고는 첫 세트 상대에게 빼앗겼지만

화이팅하면서 분위기살려 2세트 가져왔고요. 결국 풀세트까지 가는 경기를 치루게 되었는데

마지막 세트에서 거의 경기 끌어오며 승리했던 기억이 나네요.



게임 포인트에 거의 다 온 경북체고의 볼


가시기 전에 아래 하트를 톡!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아래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등 공유 버튼을 달아놓았어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