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새내기들과 새16리그, 연세대 농구부 최준용 안영준 중앙대 농구부 김세창 문상옥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새내기들과 새16리그, 연세대 농구부 최준용 안영준 중앙대 농구부 김세창 문상옥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6. 3. 22. 02:58
반응형

설명은 나중에 추가할게요!


2016 대학농구, 연세대 농구부 홈 개막전, 연세대 체육관에 새 현수막이 줄서있었는데 #깔끔 #예쁨 #독수리많음


#주장 겸 매니저 한명

최준용 선수ㅋ_ㅋ

최준용 선수는 부상?_?이었는지 몸을 풀지도 않고ㅠㅠ 하지만 다른 선수들 뛸때 매니져가 하는일?_? 하는 듯 보였어요

박수쳐주고 물 날라주고 왔다갔다



중대 응원?_? 연세대 응원?_?

그리고 연세대 농구부 학부모님이 구석에서 경기를 기다리고 계셨어요 허재 전감독님ㅋ_ㅋ


# 연세대와 중앙대 스타팅 라인업



중앙대는 2016 첫 경기 첫 라인업을

박지훈 - 박재한 - 이우정 - 정인덕(?) - 김국찬 선수로 시작했어요

이 중 4학년은 박지훈, 박재한, 정인덕 선수.

이우정, 김국찬 선수는 중앙대 3학년이래요.



연세대 홈경기 첫 스타팅은 여기있었어요

연세대 야전사령관ㅋ_ㅋ이라며 소개시작하던 천기범 선수부터

천기범 - 허훈 - 안영준 - 김경원 - 김진용 선수.

이중 4학년은 천기범 선수.



1쿼터, 안영준 선수

이 날 안영준 선수는 1쿼터에 8득점 만들었어요.

2점하나 3점하나 성공 그리고 자유투 3개와요



안영준 선수 슛 성공 후



허훈 선수,

팔 엄청 단단해 보이고요

이 날 허훈 선수는 9득점 3어시 했어요.



무아지경의 춤요정

에헤라디야ㅏㅏ

홈 첫 경기여서그런지 노래가 취향에 맞는 건지  열성적인 무브ㅋㅋㅋ를 보여주던 연세대 독수리가 타임아웃의 꽃이였고요ㅋㅋ



김훈 선수 슛 성공 후,

김훈 선수 23분 가량 뛰고, 11득점, 3점슛3개 성공 시켰어요 7리바 2스틸도 만들었어요ㅋ_ㅋ



연세대와 중앙대 1쿼터 종료 점수,

7점차



2쿼터에 루즈볼 잡으려고 떼싸움하다가 안영준 선수가 팔을 다친 모양이었고요

확인하는 최준용 매니져2



전반 종료 점수는

18점차,



후반전을 시작하기 전 지시중인 중앙대 양형석 감독

이 선수들이 중앙대 후반 라인업이었어요



선수들에게 계속 주문중인 은희석 감독

수트센스가......♥



중앙대 10번 장규호 선수가 중앙대 점수 잘 안만들어질때 조금씩 안좋은 분위기 끊어줬던 기억이 나는것 같은데.....



용산고 - 중앙대 1학년 이진석 선수도 볼 수 있었어요



중앙대 강병현 선수

와 막고있는 연세대 쌍벽 김경원 양재혁 선수?_?



후반전 중앙대 요주의 인물1이에요

중앙대 17번 김세창 선수. 중앙대 1학년 입학한 선수같아요.

이 날 총 20분뛰고 13득점 6리바 3스틸 했어요



중앙대 요주의 인물2

중앙대 1학년 문상옥 선수

중앙대에서 이날 가장 많은 득점 올렸어요, 20분동안 15득점 5리바 2어시



중앙대 21번 문상옥 선수



3쿼터 끝나는 점수, 22점차

3쿼터에는 연세대 김경원 선수가 3쿼터에만 12득점 해줬어요



그리고 4쿼터 다시 연세대 주력선수가 등장했어요. 허훈 선수



21번 문상옥 선수도 보이고 4쿼터에 10득하던



김경원 vs 강병현

루즈볼 다툼



아까 있던 요주인물1 김세창 선수



중앙대 17번 김세창 선수



연세대 1학년 선수?_? 박찬영 선수도 새얼굴 중 한명이었어요



문상옥 선수 또 날아갔어요



결국 8점차이로 끝난 경기.

3쿼터때는 22점차였는데 연세대가 저학년매치에서는 조금...?_?

그리고 경기 후, 연세대 졸업생들이 추억을 되새기며?_?



휴가때 공놀이 하는 동부 허웅 선수ㅋ_ㅋ

졸업생들 사진은 나중에 다시 포스팅해야겠어요


가시기 전에 아래 버튼 톡톡 찍어주시면 감사드려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