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닥터브이 현장습격 다시보기, 프로배구 시상식 김범용 등 시상식 사전 행사, 문성민 신영석 정동근 송명근 김요한 노재욱 박주형 선수 등 - 2015-2016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닥터브이 현장습격 다시보기, 프로배구 시상식 김범용 등 시상식 사전 행사, 문성민 신영석 정동근 송명근 김요한 노재욱 박주형 선수 등 - 2015-2016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3. 29. 15:42
반응형



닥터브이 습격은 신인선수들 화보찰영장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 옷은 뭔가......하는 순간

소방차 노래에 춤을 춘다고 했고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동근, 안우재, 황두연 선수요ㅋㅋ


그리고 화보촬영장에 들어가는 나경복 선수와 범용아저씨가 인터뷰 했고요ㅋㅋ


오늘 드레스와 한복을 입은 선수들

한복입어도 정말 너무 예쁘네요ㅠㅠ


레드카펫 현장으로 가다가

뛰어가는 송명근 선수를 잡은 김범용 아저씨ㅋㅋ


그리고 생중계 중이라는 걸 믿지않는ㅋㅋㅋㅋ 오케이 선수들


봐바봐바 생중계 하는 중이지 스마트폰으로 봐바


인사하는 오케이 저축은행 선수들



김주하 선수 이소영 선수 짱예쁘구요 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오프닝멘트 한다는 여오현 선수

그리고 청첩장 돌리다가 딱걸린 신영석 선수ㅋㅋㅋ


그리고 친구인 문성민 선수를 보자 옆에있는 본인 얼굴을 걱정하는 신영석 선수


와.... 진짜 드레스 진짜 이쁜 이다영 재영 선수


염혜선 선수는 생방송이란 말에 깜짝ㅋㅋㅋ 눈이 튀어나오는 줄ㅋㅋ알았어요



노재욱 박주형 선수 순둥순둥ㅋㅋ 브이를 흔들었고요.




그리고 KB 조각을 만난 범용아저씨ㅋㅋ

노총각의 아픈곳도 찔렀고요ㅋㅋㅋ




에이 무슨 생방송이야 말도안되.jpb


놀라고 손을 흔들고ㅋㅋㅋ


배구계 유일한 돌직구 범용아저씨ㅠㅠ


시상식 사회자 비쥬얼.jpg

이호근 김세희 아나 너무 예뻐요ㅠㅠ


인터뷰 영상은 차근차근 facebook.com/public0fr에 몇개는 업로드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