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옛나와바리에서 농구놀이, 연세대 농구부 졸업생들 허웅, 김준일, 정성호 선수 - 2016 대학농구리그 번외 본문

농구/대학농구

옛나와바리에서 농구놀이, 연세대 농구부 졸업생들 허웅, 김준일, 정성호 선수 - 2016 대학농구리그 번외

ForReal 2016. 3. 29. 21:55
반응형

연세대의 2016 대학농구리그 첫 홈경기, 프로농구 구단들도 휴식기였는지 프로농구 1년차, 2년차 신인으로 뛰었던 연세대 졸업생 선수들도 직접 경기장에 찾아왔습니다.

특히, 현재 연세대 3,4학년과 뛰는 모습이 눈에 선했던 선수들인데요.

현재 삼성 썬더스 김준일 선수와 모비스 정성호 선수와 동부 허웅 선수. 이 세선수가 응원온 모양이었습니다.


들어와서 체육관 코트 앞에서 재학생들과 인사 나누는 모습이 보였고요.

주장 최준용 선수와 이야기 중인 정성호 선수ㅋ_ㅋ


또 구석에 슬며시 얼굴을 내민 김준일 선수도 보였는데요

ㅋㅋ 최준용 선수가 삿대질하며 뭐라뭐라 김준일 선수의 옷을 디스하는 모양새였는데 내용은 모르미


그렇게 경기 전 도착하여 경기를 다~ 본 후,

연세대 재학생들이 감독 지도를 들으러 가, 코트가 비어있자


본인들의 예전 나와바리로 성큼성큼 걸어 들어오는 졸업생들


누가 농구선수 아니랄까봐--; 내려가서 공부터 집던 이 세선수ㅋㅋㅋ

지겨울만도 할텐데 신기..


그러고 전 연대 슈터들은

ㅋㅋ 공을 뿅 뽀뽀시키더니 3점 내기를 하는 모양새로 던졌고요.

허웅, 정성호 선수요.


그 가운데 하.... 사복 핏이 그림적으로 너무 예뻤던 허웅 선수

하.......인생이 좀 불공ㅍ..ㅇ..ㅕ... 

아니고 농구놀이 열심히 하던 허웅 선수요. 계속 움직였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그 한쪽에서 옛날 옛적에 많이 보던 그림이 사복으로 갈아입고, 또 2016년으로만 갈아입고서

똑같이 연출되고 있었는데요ㅋㅋ

데자뷰.jpg

김한솔 하.학생;;;과 김준일 일반인ㅋㅋㅋ님 두 사람이 포스트 플레이 싸움 중ㅋㅋ



근데 이 사진을 작업하고 이렇게 보니

실제로 드는 생각은

와......진짜.....누군지 몰라도......부럽다...이러한,...

그러한 그런 부분

연대의 졸업생 삼성 김준일 선수



마무리는 사랑의 싸대기로 동생 허훈 선수를 다스리는ㅋㅋ 허웅 선수로ㅋㅋㅋㅋ

사실 손으로 살짝 이쁘다고 스쳤던 것 같아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하트도 뿅!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북 트윗 공유버튼도 달아놨으니 애용해주세요^0^~


[기타/tv] - 농구대통령 하야? 허웅 이게 불낙이야 성대모사, 허웅 허훈 아들 앞에서 나이트클럽 썰 허재의 KBL 베스트5? - 마리텔 허재 삼부자가 농구 허재 라이브 방송 내용 줄거리 정리

[농구/프로농구] - 허재 삼부자 마리텔 출연? 허재 아들 누구? 농구선수 연세대 허훈, 동부 허웅 선수 등 사진들 - "허재삼부자가 농구 허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