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심란한 눈이 미안해, 중앙대 농구부 박지훈 이우정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심란한 눈이 미안해, 중앙대 농구부 박지훈 이우정 선수 등 - 2016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6. 3. 29. 22:29
반응형

중앙대 농구부의 대학농구리그 경기 중 몇 모습 담겼습니다.

중앙대 박지훈 박재한 이우정 김우재 강병현 선수 등이 보여요!


ㅋㅋㅋ 몸풀다가 배를 양손으로 벅벅긁고 있는 중대 박지훈 선수 ㅋㅋㅋ


중앙대 박지훈 선수는

음........태닝을 한 것인지 피부색이 예뻤던 기억이나요


그리고 중앙대 이우정 선수 사진도 남았어요

이제 슬슬 점퍼를 벗어볼까.jpg같은 모양새



그리고 유니폼으로 경기장에 서있는 중앙대 이우정 선수

빨강머리 중앙대 1번


그런데 이 사진의 박재한 선수와 아래 사진의 박지훈 선수 사진은

정말 툭 건들면 울 것 같은 심란한 표정이......



ㅎ...화이팅.. 써야할 것 같고요



이 선수는.......번호가 안보이는데 9번 김국찬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중앙대 농구부 신입생 이진석 선수


그리고 자유투 시간인 것 같은 중앙대 강병현 학생


중앙대 김우재 학생선수도 남았어요!



얼굴사진만 많죠...^.^........ 그럴만했어요....^0^....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그리고 다른 버튼들도 애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